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바닷가 추천] 제주도 여행 팁! 동서남북 제주도 해변 추천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7. 25. 09:01

본문

우리나라 천혜의 섬, 제주도! 지난 포스트에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이에 어울리는 세계적인 건축가들의 건축물을 살펴보았는데요.(클릭) 이러한 건축물 덕분에 제주도는 건축학도에게 꼭 가봐야 할 건축 답사지로도 유명하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1


하지만 건축답사와 함께 제주도 해변을 못 보고 오면 섭섭하겠죠? 이번 포스트에서는 동서남북의 대표적인 제주도 해변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주도의 멋지고 아름다운 건축물처럼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제주도 여행 해변 추천 Best4!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B-)




제주 북쪽 해변 추천: 두 마리 목마가 있는 바다, 이호테우 해변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2


제주도의 북쪽에 위치한 이호테우 해변! 이 곳에 가면 두 마리 조랑말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바로 목마 모양을 한 등대인데요. 이 두 목마 등대와 함께 찍은 제주도 여행 사진들! SNS에서 많이 보셨죠? 


이호테우 해변은 제주 시내, 공항과 가까워 쉽게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주변에 푸드 트럭이나 여러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여행하기 딱 좋은 곳이기도 하지요. 만약, 제주도 공항에 도착 후 바로 제주도의 향기를 느껴보고 싶으시면, 이 곳 이호테우 해변을 추천 드립니다. X-D




제주 서쪽 해변 추천: 다양한 즐길 거리, 곽지과물 해변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3

 

제주도 서쪽 애월리에 위치한 곽지과물 해변입니다. 곽지과물 해변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기 때문에 가족 여행으로도 안성맞춤인 곳인데요. 지하에서 땅으로 올라오는 민물인 용천수, 제주도 해녀상, 놀이터 등 하루 종일 놀아도 질리지 않을 정도랍니다! X-D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4


특히, 바로 옆 바다인 협지 해수욕장과 함께 제주도 청정 해수욕장으로 선정된 곽지과물 해수욕장! 바닷물도 깊게 들어오지 않아 안전한 물놀이도 가능하니 제주도에 가면 꼭 방문 해봐야겠네요. 




제주 서쪽 해변 추천: 인생 사진 찍기 좋은 장소, 월정리 해변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5

 

제주도의 서쪽이 가족 여행에 적합하다면, 이번엔 커플 여행에 적합한 동쪽으로 떠나보겠습니다. 제주도 동쪽에는 아기자기한 밥집과 카페, 그리고 푸드트럭까지 커플 제주도 여행에 있어 필수 코스랍니다. 


제주도 동쪽에서 대표적으로 추천하는 곳은 월정리 해변인데요. 푸른 바다와 멀리 보이는 풍력발전기가 이국적인 분위기를 띠는 해수욕장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6

출처: Flickr


또한, 월정리 해변에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예쁜 카페들이 많은데요. 카페뿐만 아니라 해변에 위치한 여러 소품들 또한 이 해변의 멋을 한껏 더해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인생 프로필 사진을 찍고 싶다면 이 곳 월정리 해변을 방문해주세요! >_<




제주도 남쪽 해변 추천: 제주도에서 그랜드 캐니언을 만나다, 쇠소깍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7


마지막으로 소개할 곳은 제주도 남쪽에 위치한 쇠소깍입니다. 쇠소깍은 ‘소가 누워있는 모습의 연못’을 의미하는 ‘쇠소’‘마지막’이라는 뜻의 ‘깍’이 더해진 제주도 방언인데요. 이 곳에서는 마치 미국의 그랜드 캐니언을 축소시켜 놓은 듯한 기암 괴석과 우거진 숲의 절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제주도해변추천_8

출처: Flickr


특히, 쇠소깍에서는 제주 전통 목선인 테우와 투명카약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쇠소깍 위를 떠다니며 경관을 감상하고 있다 보면, 나를 괴롭히던 여름은 온데 간데 없이 사라지게 되죠! 다만, 인기가 많아지면서 예약을 하지 않으면 탈 수 없을 수 있으니 예약은 필수라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 TIP) 쇠소깍 투명카약 시간 및 가격

- 시간: 09:00~ 18:00

- 요금: 2인 15,000원/ 3인 20,000원

- 장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효동 994-1

- 문의: 064)732-1562


미처 예약을 하지 못해, 쇠소깍 투명카약을 못 타도 아쉬워하지 마세요~ 쇠소깍 바로 앞에는 쇠소깍 검은모래해변이 있습니다. 다른 해수욕장과는 달리 모래가 새카만데요. 제주도 해변의 또 다른 운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D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여름을 시원하게 쫓아줄 제주도 해변들을 추천해드렸습니다. 동서남북! 각양각색의 제주도 해변을 보니 당장이라도 제주도로 날라가고 싶지 않나요? 올 여름 무더위와 함께 쌓인 스트레스! 제주도 해변으로 시원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X-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