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휴양지 추천] 보라카이부터 오키나와까지! 가까운 해외 휴양지 여행 왕중왕 전

Story Builder/건설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8. 4. 13:23

본문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더위가 시작되니 힐링을 노래부르며 하얀 백사장과 푸른 바다가 있는 휴양지로 훌~쩍 떠나고 싶어집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해외 휴양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직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시다면, 오늘 소개해드리는 여름 휴양지를 눈 여겨 보세요! :D


가까운 해외 휴양지 추천 #1. 필리핀, 보라카이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1

▲ 사진출처: Deviantart


세계적인 휴양지로 손꼽히는 필리핀의 보라카이는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천국’이라고 불릴 만큼 때묻지 않은 자연을 지니고 있는 휴양지입니다. 필리핀 보라카이는 자연 경관과 조화를 이룬 건축물을 짓기 위해 코코넛 나무 크기 이상의 건물을 지을 수 없습니다. 또한, 파도가 밀려오는 지점에서 300m 이내에도 건물을 지을 수 없다고 하는데요. 세계적인 휴양지인 만큼 아름다운 경관을 보존하기 위한 그들의 노력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2

▲ 사진출처: Pixabay


필리핀 보라카이 섬을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것은 대표적인 해변, ‘화이트 비치’입니다. 길이 4km의 산호 모래로 된 해변으로 1년 내내 서핑을 즐길 수 있는데요. 선베드에 누워서 잔잔한 바다의 풍경을 바라만 보고 있어도 저절로 힐링이 될 것 같은데요. 보라카이 화이트비치의 부둣가에는 상업시설이 밀집되어 있다고 하니, 이 근처로 숙박시설을 정하시면 더욱 편안한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겠네요!



가까운 해외 휴양지 추천 #2.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3

▲ 사진출처: Pixabay


다음은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입니다! 이름은 어렵지만, 한번쯤은 들어본 휴양지이시죠? 코나키나발루는 ‘바람 아래의 땅’이라는 뜻인데요. 산, 강, 바다 등 다양한 관광지가 갖춰져 있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4

▲ 사진출처: Flickr


코타키나발루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탄중아루 비치입니다. 탄중아루비치에서 바라보는 석양은 그야말로 명품인데요. 그리스 산토리니, 남태평양 피지와 함께 세계 3대 석양으로 꼽히고 있답니다. 그만큼 아름답다는 뜻이겠죠?


또한 툰구압둘라만 해양공원도 들러보시기 좋은데요, 이 공원은 코타키나발루에서 배를 타고 20분 정도면 도착하는 5개의 섬입니다. 특히나, 스노쿨링, 짚라인 등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하니, 꼭 가보셔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_<


Tip) 석양을 볼 수 있는 시간대에는 많은 인파가 몰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 좋은 자리를 잡아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해외 휴양지 추천 #3. 태국, 코사무이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5

▲ 사진출처: Pixabay


가까운 휴양지! 하면 태국을 빼놓을 수 없죠. 태국은 이미 파타야, 푸켓 등 유명한 비치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또 다른 멋진 휴양지가 있다는 것, 아시나요? 바로 새롭게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코사무이입니다. 코사무이는 예로부터 유럽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으로 ‘유러피언들의 안식처’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답니다. 특히나 최근엔 소녀시대의 뮤직비디오 촬영지로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6

 ▲ 사진출처: Wikimedia


코사무이의 메인 해변은 동쪽 중앙에 위치한 차웽비치입니다. 차웽비치는 바닥이 그대로 보일 정도로 물이 맑고 수심이 얕아 남녀노소 누구나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한 밤에 되면 해변가에 위치한 바에서 DJ들이 신나는 음악을 틀어주는데요. 세계 각지에서 몰려온 관광객들과 고민, 걱정일랑 잊고 즐겁게 춤추며 친해질 수도 있겠죠?




가까운 해외 휴양지 추천 #4. 일본, 오키나와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7

▲ 사진출처: Wikimedia


우리나라의 대표 휴양지가 제주도라면, 일본의 대표 휴양지는 오키나와라고 할 수 있겠죠? 실제로 오키나와는 우리나라와도 가까워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 덕분에 ‘일본의 하와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겨울에도 기온이 18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아 사계절 휴양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오키나와는 주변에 수많은 섬들이 위치해있는데요. 주변의 수 많은 섬들은 각각 색다른 매력들을 지니고 있어 이곳 저곳 들러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해외유양지추천_8

 ▲ 사진출처: Flickr


오키나와는 하와이 버금가는 바다 말고도, 오키나와의 역사를 비롯하여 놀이공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을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은 청정한 오키나와의 바다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쿠로시오 바다’라는 대형 수족관이 자랑거리입니다. 쿠로시오 바다 대형 수족관은 유유히 헤엄치는 고래상어와 형형색색의 열대어와 아름다운 산호초를 생생하게 마주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더욱 좋은 오키나와 관광지겠죠? :D


Tip) 오키나와는 차를 렌트하고 이동하시는 게 좋지만, 아직 운전이 서투시거나 면허가 없는 분들도 계시겠죠? 오키나와의 공항부터 시내까지 연결되어있는 모노레일을 이용해보세요! 지난 포스트에서 소개드렸던 <세계의 모노레일> 편을 참고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4-5시간 정도만 가면 도착하는 가까운 해외 휴양지 4곳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주룩주룩 흐르는 요즘! 지금까지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으로 한 번 여행을 떠나보시기 바랄게요~! ;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