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래미안 플로깅 데이’로 이색운동과 힐링라이프를 함께 즐기자!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9. 4. 15. 15:48

본문


최근 ‘우리는 필환경 시대에 살고 있다’는 말을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이전에는 환경 보호를 위해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거나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활동 등이 선택 사항이었다면, 요즘은 반드시 해야 되는 필수 사항이 된 것을 뜻합니다. 이번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필환경 시대에 맞는 환경 보호 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행사를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래미안 연지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이색운동, 같이 알아볼까요? :-D


래미안 플로깅 데이로 건강한 내일을 지키자!



플로깅(Plogging)이란 단어에 대해 들어본 적 있으신가요? 이삭을 줍는다는 뜻을 가진 스웨덴어 ‘Plocka upp’과 영어 ‘Jooging(조깅)’의 합성어입니다. 조깅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운동으로, 이를 실천하는 사람들은 ‘플로거(Plogger)’로 불리곤 합니다. 2016년 스웨덴에서부터 시작된 이 운동은 환경과 건강을 함께 지킬 수 있어서 세계 각지에서 관심을 끌고 있는 친환경 운동입니다.


이번 4월 28일에 진행되는 이색운동 ‘래미안 플로깅 데이’는 플로깅이 의미하는 바가 ‘래미안’이 추구하는 방향과도 닮아 있는데요~ 래미안은 사람과 기술, 사람과 자연, 사람과 사람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를 중심 가치로 삼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래미안 플로깅 데이’는 오후 2시부터 부산시민공원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공원은 오는 6월 분양 예정인 래미안 연지 사업지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래미안 플로깅 데이, 몸풀기부터 피크닉까지 함께 즐겨요

 


이번 이색운동 행사는 안전을 위한 몸풀기부터 플로깅 행사, 버스킹 공연이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2시부터 몸풀기 체조 프로그램이 진행되기 때문에, 미리 부산시민공원 아트센터부지광장에 도착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D


참석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래미안 플로깅 티셔츠와 함께 라텍스 장갑, 비닐봉지가 제공됩니다. 약 1시간의 플로깅 활동이 끝나면, 간식을 먹으며, 돗자리에 앉아 재미있는 버스킹 공연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플로깅 데이에 참가를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 래미안 홈페이지와 래미안 연지 웰컴라운지방문을 통해 사전에 접수해야 합니다. 가족 중 한 명이 대표로 신청 가능하며, 한 번에 최대 4인까지 동반 참석 가능한데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래미안 플로깅 데이>

-홈페이지 접수 : 래미안 이벤트 페이지 내 참가신청 (참고)

-방문 접수 : 래미안 연지 웰컴라운지 (부산시 동래구 중앙대로 1381번길 3 성은빌딩 1층)


또한, 추첨을 통해 13분께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인데요~ 삼성 공기 청정기를 1분께, 삼성 무선 이어폰을 2분께, 텀블러도 10분께 드릴 예정입니다. 행사 참석을 위해 미성년자는 반드시 보호자를 동반해야 하며, 대표로 한 분이 신청할 때는 참석자 티셔츠 사이즈를 모두 선택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XD


래미안 연지, 자연 속 힐링라이프를 즐기자!

 


이색운동 행사가 진행될 예정인 ‘부산시민공원’은 오는 6월 분양 예정인 래미안 연지 사업지 인근인데요~ 래미안 연지는 부산진구 연지동 250번지 일대를 재개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최대 지상 33층 높이의 21개동 총 2,616세대를 공급 하며, 이 중 1,360세대를 일반에 분양할 계획입니다.


단지는 전용면적 51~126㎡으로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타입이 들어설 예정입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만의 IoT 특화 상품이 도입되며, 약 7,300㎡의 고품격 커뮤니티도 조성될 계획입니다. 자연 속에서 다양하고 최첨단의 커뮤니티 공간을 즐길 수 있어 주변 사람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웰컴라운지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중앙대로 1381번길 3 성은빌딩 1층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 방문 가능하며, 주말에는 사전예약제로 설명회까지 진행 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두르는 것이 좋겠죠? :-D



이번 시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래미안 연지 소식과 함께 4월 28일 진행 예정인 ‘래미안 플로깅 데이’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평범한 피크닉과 운동에 지치셨다면, 건강과 환경을 모두 지킬 수 있는 이색운동 이벤트에 도전 해 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X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