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6기] 생동감 넘치는 7월 1차 정기모임 현장 스케치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7. 7. 12. 14:05

본문

 

무더운 여름, 본격적인 장마의 시작과 함께 습하고, 후덥지근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열악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으로 무장한 삼블리 6기는 7월 1차모임을 위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7월 기사 기획안 회의와, 한층 더 멋진 영상을 만들기 위한 스마트폰 영상제작 강의시간을 가졌는데요. 개성 넘치는 아이디어와, 배움의 열정으로 가득했던 모임의 현장으로 지금 함께 떠나볼까요? :-)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샘솟는, 7월 기획안 회의

 

 

 
학교생활과 기자단 활동으로 바쁘게 1학기를 보낸 삼블리 6기가 드디어 여름방학을 맞이하였습니다. 이번 7월 기획안 회의에서는 회의를 하면서 여름방학을 맞이한 대학생들에게 “어떻게 하면 의미 있는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재미있고 유익한 기사를 준비하기 위해 열정적으로 회의를 하는 삼블리 6기의 모습을 보니 앞으로 발행 될 7월 기사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을 재미있고, 유익하게 보내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삼블리 6기의 7월 기사를 꼭 확인해주세요. B-)

 

삼블리 6기의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blog.naver.com/cnt_reporter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영상교육

 

 

 

열정이 가득했던 기획안 회의를 마치고, ‘스마트폰으로 배우는 영상 편집’ 이라는 주제의 교육을 진행하였는데요. 이번 교육은 현업에서 영상 촬영 및 편집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계신 김종훈 강사님께서 함께해주셨습니다.

 

 
최근 영상 콘텐츠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면서, 나만의 멋진 영상을 만들어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복잡한 컴퓨터 편집 프로그램이나 촬영장비가 없더라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고 편집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삼블리 6기는 이번 교육을 통해 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하루빨리 삼블리들의 다양하고 멋진 동영상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어집니다!

 

 

이번 시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6기의 열정 가득했던 7월 1차 정기모임 현장 이야기를 나누어보았습니다. 항상 모임 때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모임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삼블리 6기의 모습을 보면서, 7월 한 달도 즐거운 활동이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도 삼블리 6기의 7월 활동, 기대해주세요! B-)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