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6기] 생생한 6월 2차 정기모임 현장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7. 6. 28. 15:59

본문

 

무더위와 함께 본격적으로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6월 2차 정기모임을 위해 모인 삼블리 6기, 이번 정기모임 시간에는 어떤 활동을 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배움의 열정이 가득했던 현장으로 지금 바로 떠나볼까요? B-)


 

5월 우수 기자 시상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 기자단 활동에서는 매 월 우수기자를 3명씩 선정해 그 다음 달 정기모임 때 시상하는데요. 5월 한 달 동안 활동 참여도와 콘텐츠 완성도가 높았던 이 달의 우수기자는 누구일까요? 바로 류준현, 박성수, 권재현 삼블리가 5월의 우수기자로 선정되었습니다. (짝짝!) 매 월 좋은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는 삼블리 6기! 6월에는 누가 우수기자로 선정될지 기대가 되네요. :-)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포토샵 강의

 

 

 

우수기자 시상을 마치고, 이어서 현재 소셜미디어 운영회사에서 디자인 업무를 하고 계신 최중운 팀장님의 ‘포토샵 강의’를 들었습니다. 삼블리 6기가 평소 기사를 작성할 때 글의 내용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이미지를 활용하는데요. 이 때 포토샵을 활용하여 이미지를 편집해준다면 더 훌륭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겠죠?
 

 

 

 

보다 나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강사님 말씀에 귀를 기울이고, 내용을 열심히 따라 하며, 혹시나 따라오지 못하는 친구가 있다면 함께 도와주는 삼블리 6기의 모습에서 열정과 배려가 느껴지지 않나요? :-)

 

 

 

 

삼블리 6기는 약 한 시간 가량 진행된 포토샵 강의를 통하여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툴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어떻게 하면 상대방에게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하여 배웠는데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배운 삼블리 6기 친구들이 앞으로 어떤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6기의 6월 2차 정기모임 현장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매번 정기모임을 통하여 나날이 성장해가는 삼블리 6기, 남은 활동 기간을 마칠 때까지 더 많은 것을 배워서 좋은 추억과 경험을 남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X-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