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5기]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 건설 현장에 가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11. 3. 09:00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1


지난 10월 14일 시작된 삼블리 5기 첫 모임(클릭)에 이어, 이번 모임에서는 삼블리 5기가 가장 기대하는 활동으로 꼽힌 삼성물산의 래미안 건설현장을 방문했답니다. 첫 번째 건설현장 방문으로 모두 들떠있는 모습을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2

삼블리 5기가 다녀온 래미안 건설현장은 국내에서도 우수 건설 현장으로 소개 된 개포동의 래미안 블레스티지 현장이었는데요. 래미안 블레스티지 현장은 삼블리들의 기대에 부응했을까요? 지금 바로 현장탐방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D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 건설현장 탐방 #1.

현장 소장님의 오프닝과 프로젝트 소개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3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4


래미안 현장 사무소에 도착한 삼블리 5기! 설레이는 마음으로 래미안 블레스티지와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특별히 건축의 꿈을 갖고 있는 삼블리들을 위해 현장 소장님께서 직접 환영 인사를 해주셨습니다. 또한, 삼블리를 위한 진심 어린 조언도 해주셨는데요. 이런 것이 삼블리만의 특권 아닐까요? B-)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5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6


이 후 부소장님께서 직접 래미안 블레스티지 현장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넓은 현장의 모습을 보며 삼블리 5기는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_+


현장 소개를 마친 후 간단한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래미안 개포동 블레스티지에 대해 궁금한 것들을 잔뜩 물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아직 둘러보지도 않았지만, 뜨거운 질문공세에 열정적인 삼블리의 모습을 또 한번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 건설현장 탐방 #2.

본격적인 현장 탐방 실시!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7


드디어 본격적인 래미안 현장 탐방에 나선 삼블리 5기! 그 전에 안전은 필수겠죠?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해 삼블리들은 안전모를 단단하게 착용했습니다. 서로 안전모를 체크해주는 모습을 보니, 벌써부터 완벽한 팀워크가 느껴지지 않나요?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8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9


현장 부소장님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삼블리 5기는 래미안 현장 구석구석을 탐방했습니다. 삼블리들은 궁금한 것이 생길 때마다 질문하며, 래미안 건설현장을 직접 느끼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가득했던 웃음기는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현장을 조금이라도 더 기억하고자 하는 삼블리들의 진지한 태도가 돋보였습니다. 




개포 래미안 블레스티지 건설현장 탐방 #3.

현장탐방을 통해 성장하는 삼블리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10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11


단순한 질의응답에서 그치지 않고 삼블리들은 현장을 보고 느낀 점들을 공유하며, 이해가 안가는 것들은 함께 고민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쌀쌀해지는 날씨에도 삼블리들의 뜨거운 열정 덕에 따뜻했던 현장 탐방 시간이었죠! 첫 현장 방문으로도 한 층 더 성장한 것 같지 않나요?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탐방_12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5기의 10월 래미안 개포동 블레스티지 현장탐방 이야기를 전해드렸습니다. 래미안 블레스티지 건설 현장을 통해 학교에서 배운 이론을 직접 체험하고, 몸소 느낀 삼블리 5기!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건설 현장 이야기로 가득했는데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펼쳐질 삼블리 5기 이야기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