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이트데이 사탕포장법] 센스쟁이로 거듭나는 깜찍 폭발, 초간단 막대사탕포장법!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3. 11. 09:36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1


이제 곧! 연인들이 달콤한 사랑을 나누는 '화이트데이'이가 다가옵니다! 학교나 직장에서 지난 발렌타인데이에 조그만 선물을 받았던 분들이라면 이번 막대 포장법 포스트를 주목해주셔야겠는데요? +_+ 오늘 포스트에서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센스쟁이로 거듭나는 깜찍폭발! 초간단 막대 사탕포장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꼭 이성이 아니어도 직장동료나 친구들처럼 주변 사람들에게 간단하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초간단 사탕 포장하기, 손재주가 없더라도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따라 하면서 귀여운 사탕 포장을 완성하시기 바랄게요~

 


화이트데이 초간단 막대사탕 포장법 #1. 준비물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2


우선 준비물을 챙겨봐야겠죠? 포장지로 쓰기 좋은 예쁜 색상지, 가위와 풀을 준비해주세요! 초간단 사탕포장법답게, 준비물 또한 정말 간단합니다. 모두 집에 이미 있을 법한데요, 집에 없더라도 주변에 있는 문구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시작하기에 앞서 걱정 없답니다. :-D  

 

본격, 화이트데이 초간단 막대사탕 포장법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3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4


1) 색종이를 반으로 접어줍니다.

2) 반으로 접은 색종이를 동그랗게 오려주세요! 이때 종이가 접힌 부분을 조금 남겨두고 동그란 모양으로 잘라주세요~ 종이를 펼쳤을 때에 완전한 동그라미가 아닌, 접힌 부분이 연결되어 있는 누워있는 8자 모양이 나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동그라미 크기는 사탕의 크기보다 조금 커야 한다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5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6


3) 예쁘게 동그라미를 자르셨나요? 이제 두 번째 동그라미를 잘라 줄 차례입니다. 방금 잘랐던 동그라미를 반으로 살짝 접어서 사탕 크기로 동그랗게 구멍을 뚫어주세요!


이때 종이를 꾹꾹 반으로 접으면 나중에 자국이 남기 때문에, 최대한 살짝 접어주세요~ 여러 번 시도를 해본 결과! 가장 알맞은 동그라미의 크기는 딱풀 뚜껑의 크기 정도더라고요! 이점 참고하셔서 잘라보세요~ X-)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7


4) 자, 벌써 반 이상이 끝났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지금까지 만들어진 구멍이 뚫린 8자 모양의 종이와 작은 동그라미 두 개를 활용해서 귀여운 막대사탕 포장법을 완성해보겠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8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9


5) 8자 모양의 동그라미 한 쪽에 사탕을 쏙- 넣어주세요! 아까 사탕보다 조금 큰 크기로 잘랐던 이유를 이제 아시겠죠? 여러 번 수행착오 끝에 적당한 구멍을 찾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6) 이제 나머지 한쪽에 꼼꼼히 풀칠을 하여 사탕 쪽으로 꾹- 접어주면? 짠~ 화이트데이 초간단 막대사탕 포장법 완성! 밋밋하던 사탕에 포장을 씌워주니 훨씬 깜찍해 보이지 않나요?


삼성물산건설부문_막대사탕포장법_10


사탕을 한 개만 주기에는 조금 민망하다면, 알록달록, 여러 개의 곰돌이 사탕을 함께 선물해보세요! 약소하지만 정성이 느껴지는 화이트데이 사탕 선물이 될 거랍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지만, 한번에 뚝딱! 여러 개를 포장해서 직장동료나 친구들에게 나눠준다면 더욱 따뜻한 화이트데이가 되지 않을까요? +_+ 초간단 막대사탕 포장법으로 사랑도 우정도 넘치는 화이트데이되시길 바랄게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