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내 손으로 직접 꾸미는 래미안 디지털 상품체험관 ‘마이 드림 하우스’ 새 단장!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11. 6. 11:06

본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디지털 주택상품체험관 '마이 드림 하우스(My Dream House)'를 최근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마이 드림 하우스는 래미안의 대표 상품을 3D화면으로 체험하고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을 직접 디자인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용 방법은 래미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래미안의 대표 평면구조를 선택하고 벽지, 바닥재, 조명 등 다양한 마감재를 활용해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스타일을 꾸미는 방식입니다.


이번 개선을 통해 마이 드림 하우스는 내 집 꾸미기의 '재미'에 사용자의 편의성고객의견을 더했습니다. 원하는 마감재를 선택하면 평면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여, 기존에 직접 3D공간의 특정 부분까지 끌어다 놓아야 했던 불편을 없앴습니다. 또한 선택한 상품이 실제 어떻게 적용되는지 미리 둘러보기 기능을 활용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처음에 선택했던 래미안 대표 인테리어 스타일과 선택한 디자인을 비교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특히 마감재를 하나씩 적용하면서 고객이 느끼는 개선점이나 바라는 점을 바로 들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적극적으로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하도록 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기능을 통해 얻은 고객의 의견을 향후 래미안 상품 구성에 적극 반영할 예정입니다~!


래미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마이 드림 하우스를 체험해 보세요! 이달 16일까지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지급하니 이 점 꼭 참고하세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