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한파를 녹이는 따뜻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11. 17. 11:24

본문



삼성물산 임직원들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치며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지난 14일 삼성물산 임직원들은 연말맞이 드림(Dream)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울 서초구청 앞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삼성물산 임직원들과 우면종합사회복지관, 서초구 자원봉사자들을 포함해 총 150명이 참여했는데요. 이날 참가자들이 직접 담근 김치 3500포기는 서초구를 통해 서초구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세대를 포함한 1200세대에 전달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삼성물산과 결연을 맺은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더욱 의미가 깊었는데요, 삼성물산과 자매결연을 맺은 충남 아산시 느티장승마을에서는 이번 김장 나눔 봉사활동에 배추 1천 포기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김장 나눔 행사에도 직접 참여했습니다~^^




이 밖에도 삼성물산은 또 다른 자매마을인 강원도 홍천군 장수마을과 충북 보은군 탄부면의 배추와 김장 재료들을 구입해 연말 농가소득을 돕고, 배추값 폭락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었습니다.






삼성물산은 연말을 맞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이 달 말일까지 삼성물산 본사와 현장에서는 국제구호단체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함께 해외 빈민국 28일 미만 신생아의 생존율을 높이기 위한 '신생아 살리기 모자뜨기'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삼성물산의 노력은 계속 됩니다! 

앞으로도 삼성물산이 펼칠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