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소셜멘토링] 건설과 IT의 만남! <삼성물산 건설부문 x 삼성SDS 소셜 멘토링> 참가자 모집!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9. 11. 8. 16:00

본문



안녕하세요~ 대학생 여러분들은 지금 어떤 시기인가요? 바쁜 중간고사가 끝나고 수많은 과제를 제출하는 시기를 지나, 이제야 한숨을 돌리며 휴식을 취하고 계실 텐데요. 스라밸을 즐기고 있을 여러분을 위해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삼성SDS와 함께 특별한 멘토링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성SDS가 만나 IT와 건설에 대해 이야기하는 < 삼성물산 x 삼성SDS 소셜 멘토링>인데요! 최근 건설에서도 IT를 접목한 다양한 기술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만큼 IT와 건설은 밀접한 산업입니다! 이번 멘토링에 참가하시면 IT에 관심 있는 소셜 팬은 건설 분야에 접목된 다양한 IT 사례를 공부할 수 있고, 건설에 흥미가 있는 소셜 팬은 최신 IT가 적용된 건설 트렌드를 익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성SDS 신입사원이 건설과 IT회사에 취업하기 위해 준비했던 과정과 노하우도 미니 강연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모집 일정>

대상 : 건설과 IT 분야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소셜팬(전공, 휴학 무관)

방법 :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후 기사 하단 신청하기 통해 신청서 제출 

접수 : 11월 8일(금) ~ 11월 24일(일)

발표 : 추첨을 통해 11월 26일(화)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에 참석자 공지


<행사 안내>

일시 : 11월 29일(금) 오후 2시 ~ 5시 30분

장소 : 삼성SDS타워 서관 B1층 마젤란홀 (약도 보기)


<내용>

① 제조 플랜트 설계-시공 전 단계 지능화를 위한 삼성SDS Nexplant

② 스마트한 빌딩관리 솔루션 삼성SDS Brightics IoT BMS(Building Management Solution)

③ IoT 건설기술~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스마트홈


건설과 IT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라며, 행사와 참석 문의는 블로그 댓글이나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메시지로 연락 바랍니다.


<삼성SDS x 삼성물산 소셜 멘토링> 참가 신청하기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누른 후 신청서 제출

http://naver.me/xGX8Wn6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