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6기] 삼블리 6기의 시작을 알리는 첫 정기모임 현장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7. 4. 12. 09:56

본문

 추운 겨울이 지나고 완연한 봄이 왔습니다. 삼블리 6기도 따뜻한 봄 바람을 느끼며 대망의 첫 모임을 가졌는데요. 이번 모임에서는 기자단 활동 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블로그 기사 작성법 강의와 기자단 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4월 기사 기획안 피드백, 그리고 삼블리 6기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프로필 사진 촬영 시간을 가졌습니다. 분주한 일정 속에도 열정이 가득했던 첫 정기모임 현장! 지금 바로 현장으로 떠나보겠습니다 B-)

 

기사 작성의 A to Z! 블로그 기사 작성법 강의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1


삼블리6기 첫 모임의 시작은 블로그 기사 작성법 강의였습니다. 삼블리는 활동 기간 동안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자신만의 기사를 탄생시키는데요. 이 때 꼭 알아둬야 할 기획, 작성, 포스팅 방법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2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3

 

알찬 기사를 작성하기 위해 열심히 필기를 하는 모습! 정말 멋지죠? 이번 강의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는데요. 강의 내용 중 인상 깊었던 말은 “내 기사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라.”였습니다. 자신이 작성하는 기사에 책임감을 가지고 열정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을 한번 더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함께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눈 4월 기획안 피드백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4


블로그 기사 작성법 강의를 마치고 4월 기획안 피드백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블리 6기가 기사 1건을 완성하기까지 여러 번의 피드백을 거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특히 이번 피드백 시간은 삼블리 6기의 첫 기획안 피드백 인만큼 오랜 시간 동안 열정적으로 각자의 의견을 주고 받았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5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6

 

알찬 기사를 쓰기 위해 함께 고민하며 의견을 나누는 삼블리 6기의 모습에서 열정이 느껴지지 않나요? +_+

 

삼블리 6기만의 개성을 보여줘! 삼블리 6기 프로필 사진 촬영현장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7


강의과 기획안 피드백을 마치고, 이 날 마지막 일정인 프로필 사진 촬영현장에 도착했는데요. 이번 프로필 사진 촬영은 삼블리 6기 단체 사진(전체/남자/여자/조별)과 개인 사진으로 나눠서 진행 하였습니다. 특히 개인 프로필 사진은 삼블리 활동뿐만 아니라 삼블리가 원하는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이번 기회를 통해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서 더욱 보람찼습니다 :-)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8

삼성물산건설부문_4월정기모임_09

 

분주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촬영에 임하는 삼블리 6기! 반짝반짝 빛나는 삼블리 6기의 프로필 사진도 곧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6기의 첫 정기모임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정기모임의 시작부터 끝까지 열정적으로 임해줬던 삼블리6기! 시작이 반이라는 속담처럼, 앞으로 삼블리 6기가 만들어갈 색다른 이야기들 기대해주세요! X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