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래미안 관심단지, ‘웰컴라운지’에서 먼저 만나보세요!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4. 20. 09:00

본문


삼성물산에서는 5~6월 분양하는 단지를 견본주택 오픈 전에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레미안 웰컴라운지’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고객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D



실제 분양 지역의 주택 수요자를 위한 고객맞춤 사전 홍보관, 래미안 웰컴라운지!


 

모델하우스는 분양단지의 견본주택을 직접 볼 수 있고, 많은 방문객 등 분양 열기를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픈 기간이 짧고 방문고객이 많아 심도 있는 분양 상담을 받기 어렵다는 단점도 있었는데요.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분양설명과 청약에 도움을 드리고자! 분양 단지 근처에 고객 상담을 위한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운영하게 되었답니다.



래미안 웰컴라운지 강점


‘래미안 웰컴라운지’는 전문상담사가 배치돼 분양 및 청약 상담을 시간 제약없이 받을 수 있고 소규모로 운영돼 고객들이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분양 지역 인근에 위치해 현장을 가까이서 바라보거나 둘러볼 수 있어 교통, 학군, 자연환경 등 주거지로의 특장점을 단번에 파악할 수 있죠!


‘래미안 웰컴라운지’는 분양 및 청약 정보제공 뿐만 아니라 카페 운영, 프로모션 이벤트등 래미안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5곳의 래미안 웰컴라운지


현재 분양예정인 래미안 단지 중 웰컴라운지가 마련된 곳은 총 5곳입니다. 오는 5월 분양예정인 래미안 과천 센트럴스위트(과천 7-2재건축)는 10년만에 공급되는 신규 아파트로 ‘래미안 웰컴라운지’를 현장 인근에 만들어 운영중이랍니다.

 

개포택지개발지구의 2번째 래미안인 래미안 루체하임(일원현대재건축)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 2층 비즈니스 센터에 ‘클럽 루체하임’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입니다.


총 1900세대의 대단지인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는 현장이 조망 가능한 명일역 인근에 웰컴라운지를 열고 일자산 생태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 중입니다.


6월에 분양 예정인 래미안 장위 1구역과 장위 5구역은 관심 수요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미아사거리역과 현장 인근인 꿈의 숲 동문삼거리에 소모임과 티타임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카페형 ‘웰컴라운지’를 운영 중이랍니다.



 단지명

분양시기

웰컴라운지 주소 

 문의번호

 래미안 과천 센트럴스위트

5월 예정

 경기 과천시 별양동 1-16 과천빌딩 2층

 02-504-3303

 래미안 루체하임

5월 예정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호텔 2층 비즈니스 센터

 02-400-5110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5월 예정

 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638 상일빌딩 4층

 02-401-3301

 래미안 장위1, 장위5

 6월 예정

 미아점: 서울 강북구 도봉로 52 와이스퀘어 10층

 장위점: 서울 성북구 월계로 172 소산빌딩 6층

 02-745-8111



래미안 웰컴라운지는 고객들에게 견본주택 오픈 전, 현장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듣고 사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랍니다! 실제로 참여했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으니 리스트 확인 후, 사전 방문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