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겨울 여행지 추천] 겨울에 떠나야 진국인 해외 여행지는?

Story Builder/건설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11. 16. 09:00

본문


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언제라고 생각하세요? 대부분 봄이나 가을을 꼽으실 것 같은데요. 진짜 여행을 즐기는 마니아들은 ‘겨울 여행’의 매력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D 


우리 모두 여행 마니아로 거듭나기 위해, 이번 포스팅에서는 ‘겨울에 여행하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소복이 쌓인 눈과, 반전으로 가득찬 겨울 여행지까지! 함께 떠나보시죠~ X-)


해외 겨울 여행지 1. 일본 삿포로, ‘삿포로 눈 축제’

삼성물산건설부문_해외겨울여행지_1

▲ 사진출처: Flickr


첫 번째로 떠나 볼 겨울 여행지는 가까운 일본 삿포로입니다. 홋카이도현에 있는 삿포로 지방은 바로 새하얀 눈밭에서 ‘오겡끼~데스까!’를 외치던 영화 <러브레터>의 배경이 된 곳이기도 합니다. 하얀 설원이 펼쳐지는 영상이 아름다웠던 작품인데요. 그만큼 삿포로는 겨울이면 눈의 왕국으로 변하는 곳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해외겨울여행지_2

▲ 사진출처: Flickr


겨울이 되면 삿포로에서는 매년 2월 ‘삿포로 눈 축제’가 열립니다. 삿포로 눈 축제는 세계 3대 축제로 꼽힐 정도로 큰 규모의 축제인데요. 크기부터 압도되는 아름다운 눈 조각도 구경하고, 새하얀 설원의 아름다움과 일본 특유의 온천까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겨울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


Tip) 2016년 삿포로 눈축제 정보

- 기간: 2016년 2월 5일 (금) ~ 18일 (목)

- 장소: 일본 홋카이도 삿포로 일대

- 홈페이지: http://www.snowfes.com/k/


해외 겨울 여행지 2. 캐나다, 스키와 오로라를 동시에!

삼성물산건설부문_해외겨울여행지_3

▲ 사진출처: Wikipedia


두 번째 여행지 ‘캐나다’로 떠나보겠습니다! 캐나다는 겨울이 되면 인기 여행지로 주목 받는 나라인데요. 그 이유는 바로 ‘천연 스키장’이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캐나다 휘슬러에는 스키 리조트가 유독 많은데요, 스키 이외에도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가장 완벽한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해외겨울여행지_4

 ▲ 사진출처: Wikimedia


겨울 캐나다 여행의 또 한가지 백미는 바로 ‘오로라’입니다. 북극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오로라는 겨울철에 더욱 아름답다고 하는데요! 올 겨울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스키를 즐기며 환상적인 오로라까지 볼 수 있는 캐나다는 어떠세요?


해외 겨울 여행지 3. 러시아, 겨울을 가장 겨울답게 보낼 수 있는 곳

삼성물산건설부문_해외겨울여행지_5

▲ 사진출처: Pixabay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겨울 여행지는 바로 ‘러시아’입니다. ‘러시아’하면 모스크바가 떠오르면서 겨울과 가장 잘 어울리는 나라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겨울다운 겨울을 보내고 싶은 분들이라면 러시아로 떠나보세요!


러시아를 방문한다면, 러시아의 숨은 보석 같은 도시 ‘상트페테르부르크’도 꼭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조금은 생소한 도시죠?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제3의 로마라고 불렸을 정도로 예술이 부흥했던 곳이었는데요. ‘겨울궁전’이 자리잡고 있는 러시아의 역사와 예술을 간직한 도시. 겨울에 방문해보신다면 더욱 의미 있는 여행이 될 거랍니다.


해외 겨울 여행지 4. 호주,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삼성물산건설부문_해외겨울여행지_6

▲ 사진출처: Wikimedia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겨울 여행지는 바로 반전 있는 여행지, ‘호주’입니다! >_< 남반구에 있는 호주와 뉴질랜드는 우리와 계절이 반대라는 사실은 모두 알고 계시죠? 12월이 되면 한국은 겨울에 접어드는 반면, 호주는 가장 더워진답니다. 때문에 추위를 피해 호주로 세계 각지의 관광객이 몰려들죠.


 

삼성물산건설부문_해외겨울여행지_7

▲ 사진출처: Flickr


겨울에 호주를 찾아야 하는 이유는 바로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_+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호주에서는 ‘산타 마을 꾸미기 대회’가 열리는데요. 집을 누가 더 화려한 장식을 하는지를 두고 경쟁을 벌인답니다. 저녁이 되면 아름다운 모습이 펼쳐지겠죠? 


이 외에도 반바지를 입고 서핑하는 이색 산타클로스를 만나고 싶은 분들이라면 호주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보시는 건 어떨까요? :)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함께 전세계의 매력적인 ‘겨울 해외 여행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겨울이 되면 움직이기 싫고, 집 밖으로 나가기 싫으신 분들이라도 이번 포스팅을 보시면서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이 조금은 꿈틀거리셨을 것 같은데요. 겨울에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 4곳 중 가장 가고 싶은 곳은 어디셨을지 궁금해지네요! +_+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