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영상] 래미안, 집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9. 5. 14. 16:11

본문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래미안을 통해 국내 최초 ‘브랜드 아파트’라는 개념을 도입하였는데요.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만족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성장과 발전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프리미엄 브랜드 ‘래미안’의 광고 영상을 자세히 보시죠.



래미안, 집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최근 몇 년간 온라인광고 영상을 제작해오고 있는데요. 2014년도에는 실 거주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래미안에서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아 제작하였습니다. 그 안에는 래미안에 실제 살면서 누리는 조경, 원패스 시스템, 원스톱 지하주차장 등에 대한 자부심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2015년에는 3040 세대의 주택구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아파트 청약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는데요. 피트니스와 접목한 청약정보 제공이 단연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2016~2017년도에는 ‘이것이 래미안 라이프, 이것이 래미안 클래스’라는 헤드카피로 동종업계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아파트 넘버원 브랜드 ‘래미안’의 자신감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올해의 영상은 앞으로 래미안이 만들어갈 집에 대한 미래를 표현하였는데요. 집이 나를 알아보고 나를 위해 움직인다는 컨셉으로 래미안만의 홈IoT 기술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제거, 조명, 온도, 커튼 제어 등 래미안이 알아서 다 해주는 스마트하고 편안한 공간, 자세한 내용은 광고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XD


앞으로도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프리미엄 브랜드 ‘래미안’은 여러분들이 집에 기대하는 모든 상상을 이뤄주는 그 날까지, 여러분의 생활과 삶이 편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