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래미안 아트리치 견본주택 오픈!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11. 23. 14:31

본문

오는 11월 25일 서울 성북구 석관동 58~56번지 일대를 재개발하는 래미안 아트리치의 견본 주택이 오픈 되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입니다. 

 


래미안 아트리치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14개동, 총 1091 세대규모로 이 중 616세대가 일반 분양할 예정인데요. 일반 분양분 중 85㎡ 이하 중소형이 일반분양 전체의 95%인 583세대에 달해 실수요자로부터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렇다면 래미안 아트리치는 어떤 강점을 갖고 있을까요?




래미안 아트리치의 강점 #1 살기 좋은 완벽한 구조

래미안 아트리치의 단지는 남향 위주로 배치되었고, 판상형과 탑상형의 혼합구조로 설계되어 채광과 조망권이 확보되었습니다. 또한 ㄷ자 주방가구, 서재, 드레스룸, 부부욕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제시해 고객의 생활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공간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래미안 아트리치의 강점 #2 래미안만의 최첨단 시스템

래미안 아트리치는 주민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사물 인터넷 기술과 주거 시스템을 결합한 최첨단 시스템이 도입 될 예정입니다. 실내의 미세먼지와 공기오염을 줄여주는 ‘IoT Home Cube’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출입자의 안면 인식만으로 현관문이 열리는 ‘안면인식 출입시스템’도 래미안 최초로 도입된다고 합니다.


* 더 다양한 래미안의 최첨단 시스템 확인하기

>> http://samsungblueprint.tistory.com/951(클릭) 



이외에도 손목에 차는 스마트밴드로 지하주차장 내 비상호출, 공동현관 자동 문열림, 엘리베이터 자동호출 등이 가능한 ‘웨어러블 원 패스 시스템’, 지문 인식과 수상한 사람을 감지하는 ‘스마트 시큐리티 도어록’, 침입자 발생시 거실 영상 녹화기능이 탑재된 ‘IoT Home Pad 12인치’, ‘무인택배시스템’ 등의 시큐리티 시스템도 제공될 예정인데요. 그야말로 최첨단 기술의 집합체라고 볼 수 있겠죠? XD



래미안 아트리치의 강점 #3 차별화 된 조경, 커뮤니티 시설 및 주변 인프라

래미안 아트리치에는 약 888m에 달하는 둘레길 산책로 왕벚나무 가로수길, 어린이 안전 통행로인 키즈밴드, 강남권 분양단지에서도 호응이 높았던 키즈플레이존래미안만의 특별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지하철 1호선 신이문역과 6호선 돌곶이역이 가까운 더블역세권에 속해 도심으로 편리한 출퇴근이 가능한데요. 단지 가까이에는 세계문화유산인 의릉과 중랑천, 천장산, 북서울꿈의숲이 있어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석계∙석관초, 석관중∙고와 경희초, 삼육초, 경희고 등 명문사립학교도 가까워 뛰어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어 주변 인프라 역시 완벽하게 갖추고 있답니다! B-)



래미안 아트리치 모델 하우스

출처: 래미안 갤러리 홈페이지


<운니동 래미안 갤러리>

- 주    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78 (운니동)

- 운영시간: 10:00 ~ 18:00 토/일/공휴일 휴관 (단, 분양시 휴일 운영)

- 전화문의: 02) 765-3304

- 홈페이지: http://raemian.co.kr/gallery/main/intro.do?menu=1


래미안 아트리치의 견본주택은 오는 25일부터 서울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 갤러리에 마련될 예정입니다. 11월 29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11월 30일 1순위 청약 접수를 받을 계획인데요. 당첨자 발표는 7일, 계약기간은 13일부터 15일까지며 계약금 1차 1천만원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대출 혜택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격적인 입주는 2019년 2월 예정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삼성물산은 “래미안 아트리치는 래미안의 올해 마지막 강북권 분양 단지최첨단 주거시설과 주거환경을 갖추고 있고, 그 기대에 걸맞는 좋은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래미안 아트리치에 대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X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