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4기]삼블리의 6월 건축이야기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7. 5. 13:54

본문

대학생들에게 6월은 굉장히 바쁜 달입니다. 기말고사와 쌓여있는 과제를 하며 정신 없이 보내곤 하는데요. 느슨해질 법도 한 6월, 삼블리 4기의 활동은 전혀 주춤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더욱 열심히 임하는 삼블리 4기의 모습을 보며 정말 감탄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 중 가장 열정이 넘쳤던 6월 우수기자 3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보미 삼블리가 설명하는 ‘건축조명’의 모든 것

삼성물산건설부문_삼블리6월이야기_1

[조명디자인]빛으로 공간을 만드는 ‘건축조명 디자이너’ >> 클릭


‘건축조명’‘건축조명 디자이너’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김보미 삼블리의 기사를 보면 모든 것이 해결 될 것입니다. 김보미 삼블리가 건축 조명 디자이너와 그들이 어떻게 조명을 하는지에 대해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 주었는데요. 빛으로 공간을 만들다니! 상상만해도 멋진 일이죠? B-)




박하늬 삼블리의 생생한 스트라스부르 건축 여행기

삼성물산건설부문_삼블리6월이야기_2

[프랑스여행]프랑스와 독일 문화의 만남, 스트라스부르 건축여행, 역사/주거 건축편>>클릭

[프랑스여행]프랑스와 독일 문화의 만남, 스트라스부르 건축여행, 노트르담대성당/중앙역편>>클릭


소설 <마지막 수업>의 배경이자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의 모티브가 된 프랑스의 아름다운 도시 스트라스부르로 떠나고 싶다면! 박하늬 삼블리의 기사를 읽는 것 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스트라스부르의 역사와 그로 인한 주거 건축부터 노트르담 대성당과 중앙역까지! 스트라스부르의 다채로운 건축을 한 번에 느끼고 싶다면 박하늬 삼블리의 기사를 클릭해주세요! 8-)




조경 꿈나무 심대성 삼블리의 조경 기업 ‘청마루’ 탐방기

삼성물산건설부문_삼블리6월이야기_3

[조경시설물]공원에 쉼터를 제작하는 회사가 있다고? 조경시설 기업 '청마루'에 방문하다 >> 클릭


주변에서 쉽게 지나쳤던 조경 시설물, 그 안에도 정말 많은 이야기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 그 이야기를 듣기 위해 심대성 삼블리가 조경 시설 기업 ‘청마루’를 방문했습니다. 대표님과의 인터뷰부터 제작 현장 체험까지! 다양한 경험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6월 우수기자 3인과 그 기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열정이 넘치는 삼블리 4기의 모습! 벌써부터 7월 그들의 모습이 기대가 되는데요. 앞으로도 삼블리 4기의 열정적인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리겠습니다.


*삼블리 4기의 뜨거운 이야기들이 궁금하시다면?

>>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공식 블로그(클릭)을 방문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