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5월 가정의 달 맞이 봉사활동 실시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5. 23. 15:37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임직원봉사활동_1


삼성물산 안전환경실 임직원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분당에 위치한 화랑공원을 찾아 공원 가꾸기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날 공원 가꾸기 봉사활동에서는 분당 지역주민들의 쉼터인 화랑공원에서 약 1,200그루의 영산홍 나무를 심어 미니 꽃동산을 조성했는데요. 쓰레기를 줍고, 잡초를 제거하고 해묵은 낙엽들을 모두 걷어내는 등 주변 환경 정화도 함께 실시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임직원봉사활동_2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장기적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공원 가꾸기 봉사를 펼칠 예정인데요. 봉사에 함께한 안전환경실의 정대영 부사장은 “회사가 판교로 본사 사옥을 옮긴 이후 2개월이 지났다.”며 “이번 활동과 같이 지역사회와 함께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답니다. >_<


삼성물산건설부문_임직원봉사활동_3


삼성물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사회에 의미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임직원봉사활동_4

삼성물산건설부문_임직원봉사활동_5


지난 주말에는 자매마을인 태안을 방문해 모내기가 한창인 마을 주민들의 일손을 돕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잔치도 열었습니다. 또한, 4~5월 두 달여간은 본사 및 전 현장에서 헌혈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답니다.


오는 25일에는 도자기, 퀼트, 꽃꽂이만들기 등 사내동호회에서 나눔마켓을 열 계획인데요. 행사를 통해 모인 판매 수익금은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저소득 가정에 시원한 선풍기를 선물할 예정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임직원봉사활동_6


삼성물산은 앞으로도 글로벌 책임기업으로서 건설업 특성을 살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가치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습니다! 꾸준히 지켜봐주세요~ :-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