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드림 투모로우 4호, 인도 뭄바이 지역 교육환경 개선 활동 실시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4. 28. 16:10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인도_뭄바이_1


삼성물산 건설부분은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에 이어 인도 뭄바이에서 교육환경 개선사업을 펼칠 예정입니다!


삼성물산은 인도 뭄바이에 위치한 시리 사라스와띠(Shri Saraswati) 학교에서 현지 교사, 학생, 마을주민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물산의 교육환경개선 사회공헌 활동인 `드림 투모로우(Dream Tomorrow) 4호 사업’ 시작을 알린다고 28일 밝혔습니다.



Dream Tomorrow 4호 사업, 인도 뭄바이 4개 학교 선정! 

삼성물산건설부문_인도_뭄바이_2


이번 사업은 인도 마하라슈트라주 뭄바이시 반두프 (Bhandup), 물룬드 (Mulund), 다다르 (Dadar) 지역 내 장애인학교, 공립학교 등 4개 학교를 선정해 교실과 도서관, 놀이시설 등 쾌적한 교육 공간을 만들어 주고 학교운영위원회 및 어린이클럽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할 수 있도록 지원 할 것입니다.


드림 투모로우 4호 인도 사업은 오는 12월에 완료될 예정으로, 매년 약 4,100여명의 아이들이 질 높은 교육의 혜택을 받게될 것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인도_뭄바이_3


기공식에 참석한 사라스와띠 학교 교장은 "위생시설, 식수대 설치, 교실 보수공사 등 어느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게 없다.”며 “아이들과 지역 주민들을 위해 애써준 삼성물산에게 큰 감사함을 느낀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삼성물산 관계자 또한 “삼성물산은 앞으로도 글로벌 책임기업으로서 건설업 특성을 살려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가치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삼성물산의 Dream Tomorrow 사업이란?

삼성물산건설부문_인도_뭄바이_4


삼성물산의 드림 투모로우(Dream Tomorrow) 사업은 글로벌 지역사회의 교육 인프라를 구축하는 사업입니다.


교육의 기회가 상대적으로 열악한 국가의 지역사회를 선정하여 진행하게 되는데요. 드림 투모로우 사업을 통해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겠다는 의미의 사회공헌활동입니다. :)


드림 트모로우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2013년에 인도네시아에서 ‘드림 투모로우’ 1호 사업인 초등학교를 건립했으며, 2015년엔 태국에서 2호 사업으로 청소년 직업 기술 교육센터를 짓고, 베트남에서 3호 사업인 공공 도서관을 건립했습니다.



벌써 4번째 드림 투모로우를 실천중인 삼성물산 건설부문! 앞으로도 글로벌 사회공헌을 위해 노력하는 삼성물산 건설부문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