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월 국내여행지 추천]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국내여행지!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5. 4. 09:00

본문

이제 내일부터 시작되는 4일간의 꿀연휴! 다들 휴가 계획은 세워두셨나요? 아마 급하게 지정된 임시공휴일 탓에 여행계획을 확실하게 짜 두신 분이 많지 없을 것 같습니다.

 

떠나고는 싶지만 어디로 가야 할 지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국내 여행지’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부모님과 효도여행, 아이들과의 추억 만들기로 1박2일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_+

 

 

비행기가 필요 없는 국내 유럽 여행! 아산 지중해 마을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1

 

첫 번째 장소는 바로 충청도 아산의 ‘지중해 마을’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유럽풍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죠? 할 아산의 지중해 마을은 프랑스와 그리스 건축양식의 건물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국내에서 프랑스와 그리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국내 관광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2

 

아산 지중해 마을은 도로를 사이에 두고 남서쪽은 남프랑스 프로방스 풍의 붉은 지붕과 성곽 형식의 건물이 많고, 남동쪽은 원형의 파란 지붕과 하얀 벽으로 그리스 산토리니를 떠오르게 하는 건물이 많습니다.

 

특히, 주말에는 유럽의 물물교환 형태인 ‘블루마켓’이 열려 다양한 농수산물과 수공예 창작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주말에 지중해 마을을 방문하여 블루마켓까지 즐겨보세요!

 

 

알프스의 초원과 바다를 한 번에! 강원도 대관령 삼양목장과 속초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3


두 번째로 소개할 곳은 봄, 여름과 어울리는 국내 여행지! 강원도의 ‘대관령 삼양목장과 속초’입니다. 이미 1박2일 여행코스로 정평이 나 있는 강원도이기에 여러분의 기대치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먼저 대관령 삼양목장에서는 드넓게 펼쳐진 푸른 초원과 풀을 뜯고 있는 양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상상만해도 힐링 되는 풍경이 아닐 수 없죠? >_<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4

 
또한, 강원도 속초는 여름 휴가뿐만 아니라 봄에 찾아도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바닷가 마을이 가진 독특한 정취와 싱싱한 해산물, 그리고 파란 동해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영금정까지! 1박 2일로 다녀오기엔 아쉬울 정도로 볼거리와 먹을 거리가 풍부한 지역이랍니다. 5월 가족끼리 나들이 가기 딱 좋은 장소로 자신 있게 추천 드리겠습니다~!

 

 

 

과거로의 1박 2일여행, 전라도 전주 한옥마을!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5

 

다음으로 소개할 국내 여행지는 전라도 전주의 ‘한옥마을’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은 고풍있는 한옥들이 더욱 확실하게 일상을 벗어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이기도 하죠. 전주 한옥마을에는 무려 700여 채의 한옥이 전통 가옥 양식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옥마을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오목대에 오르면 아름다운 한옥 마을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6


전주 한옥마을이 더욱 특별한 점은 한옥에서 숙박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통체험 프로그램과 한복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한복을 입고 다양한 전통체험을 한 후에 고즈넉한 한옥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가족여행은 상상만으로도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네요!~

 

 

입이 쩍! 벌어지는 절경이 기다리는 곳, 경상도 통영과 거제도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7

 

마지막으로 국내 가족 여행 장소로 ‘경상도의 통영과 거제도’를 소개 드리고 싶습니다. 경상도 통영은 남해 바다를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여행지인데요. 통영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거제도의 해금강과 외도를 유람하는 유람선 관광입니다!

 

파도에 깎여서 만들어진 해금강의 절경을 보고 있노라면 나도 모르게 입이 쩍! 벌어진 것을 경험하게 될 것 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5월국내여행지추천9

 

거제도 유람선의 마지막 코스이자 아름답기로 유명한 섬, 외도에는 ‘보타니아’라는 아름다운 가든이 있습니다. 한 부부가 30년 동안 정성을 들여 가꾼 섬인 만큼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알록달록한 꽃들과 푸른 나무들이 반기는 보타니아!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 같습니다. 이번 가족여행으로 통영과 거제도로 1박 2일 다녀와보세요~!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함께 뜻밖이라 더 반가운 5월 연휴를 대비하여 국내 가족여행 BEST 4!를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읽어보면서 마음이 끌리는 여행지가 있으셨나요? 명절이 아님에도 이렇게 4일 연속으로 쉬는 기회가 없는 만큼, 신중하게 고민하시고 즐거운 여행 계획을 세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_<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