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을 모르시는 분은 없을 것 같은데요~ 입주민과 고객의 이야기를 직접 듣고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2005년부터 꾸준히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도 아셨나요? 이번 시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굳건한 브랜드 입지는 물론, 가정 내 행복과 안전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는 ‘래미안’의 이야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토크쇼부터 직접 단지에 찾아가는 서비스 프로그램까지, 무엇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D


가족간의 소통, 재테크 노하우와 분양 정보까지 꽉 찬 ‘2018 래미안 소통·공감 토크쇼’

 


최근에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아파트 브랜드 ‘래미안’이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0월 3일 경기도 부천에서 가족 간의 소통 방법과 함께 내 집 마련을 위한 재테크 방법, 분양 정보까지 나눠보는 ‘소통·공감 Talk Show’가 있었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사전에 래미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사람들 중 당첨을 통해 관람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 새로운 부동산대책에 따른 내 집 마련 등 똑똑한 가게 소비에 대해 궁금해하는 약 250명의 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토크쇼에서는 이론으로는 쉽지만 막상 실천하기는 어려운 ‘가족과 현명하게 대화하고 소비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 교수와 「재테크의 여왕」(청림출판, 2015)의 저자 성선화 이데일리 기자의 강연을 통해 소통과 공감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 내 집을 마련을 위해 시작할 수 있는 재테크 방법은 무엇인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토크쇼가 끝난 후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에 대한 정보 공유 시간도 가졌습니다. 11월 분양을 앞두고 있어 부천 시민을 비롯한 인근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행사 마무리 후 마련 된 분양정보 상담 공간에는 마치 그 인기를 입증하듯 수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습니다.



2005년부터 시작된 움직임, ‘래미안 헤스티아 서비스’

 


이번에 진행된 ‘소통·공감 토크쇼' 외에도 래미안은 2005년부터 아파트 업계 최초로 ‘헤스티아 서비스’를 도입해 꾸준히 고객들과 만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단순한 아파트 관리를 포함해 생활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강좌와 특강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


혼자서는 하기 어려운 배수구 청소 등을 도와주는 ‘도움 마당’, 사전 교육과 기술 습득이 중요한 심폐소생술과 캠핑 아카데미 등 특강과 교육이 있는 ‘배움 마당’, 기부를 통해 사회 공헌을 할 수 있는 ‘나눔 마당’ 등이 있습니다.

 


특히 헤스티아 서비스는 해마다 소비자의 트렌드와 관심사를 최대한 반영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미니 정원 꾸미기와 커피 핸드 드립’ 등 오감을 충족시키는 프로그램은 물론 지구 환경을 고려 한 ‘위생비누 만들기’ 등이 대표적인 예가 되겠죠? 2017년도 기준으로 21개 단지와 약 1만 8,500여 세대에게 제공되고 있는 헤스티아 서비스는 점점 대상 단지를 확대 할 예정이오니 곧 더 많은 분들과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D


 


이번 시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래미안’의 여러 모습을 살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래미안의 다양한 고객 소통 활동에 많은 응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XD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건설 부문 홈페이지 페이스북 대학생 기자단 블로그 전사 홈페이지 영문 뉴스룸 링크드인 유튜브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