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2018년 첫 래미안, '래미안 목동아델리체' 분양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8. 6. 18. 16:21

본문

총 1497가구 공급, 전용면적 59~115㎡ 644가구 일반분양

테라스 하우스, 부분임대형 평면 등 특화설계 적용

6월 19일 특별공급, 20일 1순위 청약 접수



2018년 첫 래미안! 그 뜨거운 분양 소식을 전합니다. :)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15일 견본주택 개관을 시작으로,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뉴타운 2-1구역을 재개발하는 ‘래미안 목동아델리체’분양을 시작합니다.


래미안 목동아델리체는 지하 3층~지상 27층, 23개 동, 총 1497가구 규모로 구성되는데요.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전용면적 59~115㎡ 644가구가 일반 분양할 예정입니다. 일반 분양분은 전용면적별로 59㎡ 181가구, 84㎡ 392가구, 115㎡ 71가구로 구성됐으며, 입주는 2021년 1월 예정, 3.3㎡ 당 평균 분양가는 2398만 원 수준으로 경쟁력을 갖췄습니다.


청약일정은 6월 19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수) 1순위 청약 접수 순서로 진행됩니다. 당첨자 발표는 29일(금)이며, 정당계약은 7월 10~12일 3일간 견본주택에서 실시합니다. 1차 계약금은 3000만 원으로 책정되었다고 합니다~



목동생활권, 풍부한 생활 인프라 접근성 갖춘 알짜 입지


래미안 목동아델리체는 목동 생활권 일대에서 희소성 있는 새 아파트이며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풍부한 인프라 접근성을 자랑하는데요~! 우선, 래미안 목동아델리체는 지하철 2호선 신정네거리역을 도보로 쉽게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입니다. 신정네거리역을 기준으로 여의도역까지 9개역, 시청역까지 11개 역이면 닿을 수 있으며 차량 이용 시 경인고속도로, 남부순환로, 서부간선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주요 업무지구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정네거리역 주변에 형성된 상권을 비롯해 이마트 목동점, 홈플러스 목동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이대목동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운데요. 특히 목동 학원가 접근이 용이해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는 부분이죠!


단지 인근에 운동시설, 산책로 등이 조성된 약 44만㎡의 계남근린공원도 인접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양천구청, 주민센터, 체육센터 등과도 접근성이 좋으며, 올 하반기 준공 예정인 목동 메디컬 복합센터도 도보 생활권 내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부분 임대형 평면 등 특화설계 적용

 

피트니스, 독서실,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 갖춰 래미안 목동아델리체는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평면 중심으로 단지를 배치하여 채광, 통풍 등을 강화합니다. 특히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한 테라스 설계가 전용면적 84㎡(일부 타입)에 적용되며, 세대별 지하창고와 무인 택배 시스템 등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타입별로는 수납공간 강화 및 선택형 옵션을 갖춘 특화설계를 적용하게 되는데요. 먼저 전용면적 59㎡ 타입은 안방과 연계된 알파룸 패키지를 통해 다양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전용면적 84㎡에선 알파 공간을 활용한 멀티형 드레스룸을 배치하여 여유 있는 수납공간을 확보할 예정입니다. 전용면적 115㎡ 타입은 선택형 옵션으로 부분 임대형 설계를 적용해 독립적인 공간 확보를 가능하게 했답니다.


단지 내에는 다양한 식재를 갖춘 정원 분위기의 조경 시설을 비롯해 휴게공간, 산책로 등이 조성되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단지로 구성하게 됩니다. 커뮤니티 시설의 경우 A 블록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사우나, 카페테리아, 스터디룸, 독서실, 어린이집, B 블록에는 독서실과 어린이집, 코인세탁실 등을 갖출 예정입니다.



실내 미세먼지 측정 및 공기질 개선 기능, 얼굴인식 출입시스템 적용


래미안 목동아델리체에는 삼성물산이 자체 개발한 음성인식 기술인 '하이 래미안(Hi-Raemian)'이 적용됩니다. 하이-래미안은 IoT 기술에 음성인식 기능이 접목된 시스템으로 IoT 홈패드, IoT 홈큐브, Smart 주방TV폰 등을 통해 구현되는 것인데요.


음성을 이용해 세대 내 조명, 가스, 엘리베이터 등을 제어 가능하고 비상호출, 일정조회, 타이머, 미세먼지 측정, 실내 공기질 개선, 레시피 검색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현관에는 얼굴 확인으로 세대 출입이 가능한 '얼굴인식 출입 시스템'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삼성물산 분양관계자는 “래미안 목동아델리체는 목동 생활권 내에서 희소성 높은 새 아파트이자 뛰어난 입지를 자랑하고 래미안 브랜드, 특화설계, 미래가치 등을 갖춘 알짜배기 아파트”라며 “단지를 향한 관심이 분양 전부터 뜨겁게 이어져 왔던 만큼 기대에 걸맞은 최고의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기대감을 전해왔습니다. 올해 첫 분양하는 래미안의 성공적인 출발을 기원합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