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6기] 열정 가득했던 8월 1차 정기모임 현장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7. 8. 9. 10:07

본문

직장인들에게는 휴가, 학생들에게는 방학이 있어 어느 때보다 들뜨기 쉬운 8월! 하지만 삼성물산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삼블리 6기의 정기모임은 8월에도 어김없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모임에서는 매월 진행되는 우수 기자 시상과 8월 콘텐츠 기획안 회의, 그리고 곧 취업준비를 하게 되는 삼블리들을 위해 삼성물산 건설부문 회사소개 및 직무 소개 시간을 가졌는데요. 열정과 즐거움이 가득했던 8월 정기모임 현장,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지금 바로 함께 떠나볼까요? :-)

 

 

6,7월 우수 기자 수상

 

 

 

이번 모임에서는 6월, 7월 동안 활동 참여도와 콘텐츠 완성도가 높았던 기자를 선정하여 우수 기자 시상을 하였는데요. 이 달의 우수 기자에는 과연 누가 선정 되었을까요? 바로 6월 우수기자에는 김진원, 유강희, 박소희 삼블리가, 7월 우수기자에는 권순용, 석현민, 한혁진 삼블리가 선정 되었습니다.

 

이번 우수 기자로 선정된 삼블리들은 우수 후기 작성,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 전공을 살려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콘텐츠 작성 등 다양한 이유로 우수 기자에 선정이 되었는데요. 항상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하고, 본인의 기사 작성에 최선을 다해준 우수 기자 6명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또한 우수 기자에는 선정되지 않았지만, 매 순간 열정적으로 활동에 임해주는 나머지 삼블리에게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8월 기획안 회의

 

 
 


 

우수 기자 시상을 마치고, 이어서 8월 콘텐츠 기획안 회의를 진행 하였습니다. 이번 기획안 회의는 평소보다 더 특별한 시간이었는데요. 바로 삼블리 6기 활동의 마지막 기획안 회의 시간이었답니다. 삼블리 6기가 떨리는 목소리로 첫 기획안을 발표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시간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것 같은데요.

 

삼블리 6기는 유종의 미를 거두기 위해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을 열정적으로 함께 나눴답니다. 다른 기자의 콘텐츠에 아이디어를 보태어주기도 하고, 더 좋은 아이디어를 소개해주기도 하는 모습이 열심이었는데요! 마지막까지 기획안 회의에 집중하는 삼블리 6기의 모습, 정말 멋지죠? B-)

 

 

회사소개 및 직무 소개 시간

 

 

 

 

콘텐츠 기획안 회의를 마치고 삼성물산 건설부문 커뮤니케이션팀의 조정호 선임님과 함께 회사와 직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평소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업무에 대하여 궁금했던 것들을 함께 나누고, 각 직무에 대한 소개를 들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향후 취업을 할 때 꼭 건축학과가 아니더라도 자신이 어떤 직무로 취업을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것들을 준비하면 좋을지에 대해 다양한 고민들을 나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B-)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 6기의 8월 1차 정기모임 현장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이번 정기모임에서도 평소와 같이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준 삼블리 6기, 이제 활동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는 삼블리 6기에게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블로그 바로가기 ☞ http://blog.naver.com/cnt_reporter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