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4기]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를 방문하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6. 1. 10:03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1

 

봄이라고 하기엔 조금 뜨거웠던 대학생 기자단 5월 두 번째 모임 날! 삼블리 4기는 하나 둘 문정동으로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날의 모임을 기대하는 삼블리들의 눈동자는 태양보다 더 뜨거웠답니다. +_+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2

 

이번 모임에서 삼블리 4기는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를 방문했습니다. 래미안 갤러리는 삼블리의 단골 현장견학 코스인데요. 삼블리 4기의 눈으로 본 래미안 갤러리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부터 삼블리 4기의 래미안 갤러리 견학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출~발!

 

 

 

삼블리가 한 눈에 반한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3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4



래미안 갤러리 앞에 도착한 삼블리 4기! 놀란 표정으로 사진을 찍기 바빠 보이는데요. 삼블리들은 갤러리의 현대적인 외관 디자인을 보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한 순간이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삼블리의 모습! 프로 삼블러로 임명합니다~ B-)

 

 

 

앞서 가는 주거 문화를 보여주는 래미안 스타일관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5


 삼블리들은 래미안 갤러리 아트홀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본격적인 탐방에 들어갔습니다. 첫 번째로 스타일관에 방문했는데요. 스타일관에서는 래미안이 추구하는 첨단 기술, 트렌디한 디자인 등의 미래지향적 주거문화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6

 

 특정한 공간에서만 들을 수 있는 TV소리, 움직이는 벽 그리고 터치 하나로 집안의 여러 시설을 관리하는 것까지! 살기 좋은, 살고 싶은 래미안의 주거문화를 체험하면서 삼블리들의 입은 다물어지지 않았는데요. 가이드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8

 

 

 

래미안 과천 센트럴스위트 견본 주택 관람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7


스타일관 견학을 마친 후 삼블리는 현재 갤러리 2층, 3층에 마련된 센트럴스위트 견본 주택을 자유롭게 방문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하나 하나 보고 느낀 것들을 스마트 폰에 적으며 꼼꼼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래미안의 기술력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의 거주자에 대한 배려가 돋보이는 아이디어들에 기자단은 감탄을 금치 못했습답니다!

 

 

 견본 주택 이 곳 저 곳을 다니면서 삼블리들은 왜 래미안이 살기 좋은 지,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살고 싶어 하는 지 알았다고 하네요. :-D

 

 

 

현장 탐방을 마무리 하며, 소감 나눔의 시간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9


견본 주택 관람을 마친 후, 래미안 갤러리 미팅 룸에 모였는데요. 느낀 점을 공유하고, 6월 기사 기획안 의견을 조율하는 시간을 가지며 이번 모임을 마무리하였습니다. 삼블리들은 새롭게 느끼고 알게 된 것들을 말하고 또 들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 꽃을 피웠는데요. 2시간 정도 돌아보느라 피곤 할 법도 하지만 삼블리들은 전혀 지친 기색이 없었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10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삼블리들의 래미안 갤러리 현장 견학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래미안 갤러리의 외관부터 차별화된 주거 문화까지! 그야말로 삼블리들은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의 매력에 푹 빠졌던 시간이었는데요. 삼블리의 시선에서 살펴본 더 자세한 래미안 갤러리의 자세한 탐방기로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X-D

 

 * 삼블리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삼블리 공식 블로그를 방문해 주세요!
>>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 기자단 공식 블로그(클릭)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