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이석용 상무, 2016년 ‘마르퀴즈 후즈 후’ 세계인명사전 등재!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3. 14. 15:18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세계인명사전_1


2016년 3월 14일, 삼성물산 이석용상무(52)가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인 미국 마르퀴즈 후즈 후 인명사전 2016 최신판에 등재되었습니다!


‘마르퀴즈 후즈 후’는  1899년부터 시작하여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가장 오래된 세계인명기관으로 세계 3대 인명사전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는 매년 정치, 경제, 사회 등 각 분야에서 우수한 업적을 거둔 인물을 심사를 통해 선정하여 그들의 프로필과 업적을 사전에 등재합니다.


* 세계3대인명사전 기관은?

마르퀴즈 후즈 후(Marquis Who’s Who, 인명정보기관(ABI), 케임브리지국제인명센터(IBC)가 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세계인명사전_2



이석용 상무는 장대 교량분야 원가절감 및 공기단축을 위한 다수의 특허를 확보하고, 고속철도 분야에서 국가 추진 과제에 참여하는 등, 기술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 됐습니다.


또한 Engineering Structures, Road and Bridge Engineering을 포함 다수의 저널에 논문을 등재하는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인명사전에 이름을 올리게 된 것이죠!


현재 이석용 상무는 도로, 철도, 교량, 항만, 수자원 등 입찰업무 전반을 총괄하고 있으며, 국내외 현장의 기술 지원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답니다.




삼성물산은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성과를 인정받아 세계 3대 인명 사전에 등재돼 왔는데요. 지난 2015년에는 삼성물산 박동규차장교각 내진성능 분야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마르퀴즈 후즈 후에 등재하였습니다.


또, 기술팀 이승창 부장은 건축 구조 및 건설분야 인공지능에서 다수의 연구실적을 인정받아 2008년판부터 올해까지 9년 연속 마르퀴즈 후즈 후에 등재되는 기록을 세웠고, 연약지반 해석 분야 전문가인 박현일 수석과 함께 마르퀴스 후즈 후와 영국 케임브리지 국제인명센터(IBC) 등 세계 3대인명사전 모두에 등재되는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답니다.


이렇게 앞으로도 더욱 더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의 인정을 받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되겠습니다. 항상 많은 응원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