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싱가포르 지하철 톰슨라인 T313 공사 단독 수주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3. 22. 14:15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싱가포르지하철_1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지난 18일, 7,370억원 규모의 싱가포르 지하철 톰슨라인 T313구간 공사를 단독으로 수주했습니다!


싱가포르 지하철 톰슨라인 T313 구간은 싱가포르 동남부 시린지역(Xilin Avenue)을 연결하는 지하철 공사로 1,200m의 지하터널 및 정거장 1개소를 건설하는 프로젝트인데요.


지하철 T313구간은 복잡한 공사환경에 따른 세밀한 공정관리고난이도 기술역량을 요구하는 구간으로, 공사 지역 위쪽에 위치한 하천을 이설해야하는 특수 구간입니다.


특히, 2개의 신규 지하철 라인 및 차량기지를 연결해야 하는데 선로가 일직선이 아닌 나뭇가지처럼 복잡한 구조로 설계돼 고난도 공사가 필요한 프로젝트죠.

 

삼성물산건설부문_싱가포르지하철_2


삼성물산은 전략시장인 싱가포르 시장에서 그동안 7건의 지하철 공사와 2건의 지하고속도로를 건설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공사계획과 설계 등을 발주처에 제시해 그 능력을 인정 받아 이번 수주에 성공한 것인데요.


지속적으로 발주처 주관 안전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현장 운영 등의 제안을 통해 발주처로부터 강한 신뢰를 얻은 것이 이번 수주의 원동력이 되었습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양질의 프로젝트를 수주하여 싱가포르 건설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