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응답하라, 세계를 누비는 삼블리 특파원!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8. 12. 10:42

본문


삼성물산대학생기자단_여행기_1


안녕하세요~! 통통튀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삼블리 2기의 근황을 엿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벌써 8월에 접어 들었는데요. 대학생 여름방학은 벌써 한달 남짓!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번에 삼블리가 대학생 여름 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계획 리스트를 추천해 주었죠~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르다’라는 말이 있듯, 늦었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삼블리의 지난 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D




이번 시간에는 세계 구석구석을 누비는 삼블리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삼블리들이 세계로 나갔습니다! 가까운 아시아부터 미국, 유럽까지 정복했다고 하는데요. 다이나믹한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2기! 지금부터 생생한 여행 현장을 함께 확인해 볼까요? >_<




1. 동유럽 헝가리, 부다페스트 여행기 (By. 김정빈 삼블리)

삼성물산대학생기자단_여행기_2


동유럽 헝가리 여행 당일치기 코스 확인 >> 클릭! 


김정빈 삼블리는 이번 여름 유럽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의 로망! 야경이 아름다운 동유럽 '헝가리'로 떠났습니다! 부다페스트의 페스트 구시가지부터 온천, 야경까지! 헝가리 부다페스트에 간다면 꼭~ 가봐야 할 핫플레이스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구석구석, 놓치지 않아서 일까요? 헝가리의 매력에 흠뻑 취했다고 하는데요. 김정빈 삼블리가 직접 경험하고, 다녀온 후! 추천하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당일치기 코스! 동유럽 헝가리를 여행 계획 중에 있으신 분들이라면 김정빈 삼블리의 기사를 놓치지 마세요~



2. 북아메리카, 시애틀 여행기 (By. 서지연 삼블리)

삼성물산대학생기자단_여행기_3


● 북아메리카 시애틀 여행코스 확인 >> 클릭!


다음으로, 북아메리카 '시애틀'에 있는 서지연 삼블리 소식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서지연 삼블리는 현재, 시애틀 특파원으로 멋진 방학 생활을 즐기고 있는데요. 시애틀에서 생활하면서 혼자 즐기기엔 아까운 관광명소들을 소개시켜 주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시애틀의 랜드마크, 스페이스니틀 타워의 아름다운 야경을 보면, 왜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이라는 말이 생겼는지 알 수 있다고 합니다. 도대체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또한, 세계적인 커피전문점 ‘스타벅스’의 1호점이 있는 곳이기도 한 시애틀! 어디를 가야 잘갔다고 소문이 날지, 지금 확인해보세요~!


3. 일본 간사이, 교토 여행기 (By. 강소미 삼블리)

삼성물산대학생기자단_여행기_4


● 일본 교토 산책코스 확인 >> 클릭! 


마지막으로! 이웃나라 '일본'으로 날라간 강소미 삼블리의 여행기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강소미 삼블리는 일본의 고즈넉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산넨자카, 니넨자카에서 기온거리의 산책코스를 추천해주었습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점은 일본의 교토에서 우리나라 경주, 한옥마을과 비슷한 점, 다른 점을 비교해주어 다른 여행기와는 읽을 거리가 있답니다. 중간 중간 산책 스에 전해 내려오는 속설까지 알려주어 읽는 재미가 더해집니다. 부담 없이 가볍게 훌~쩍 떠날 수 있는 일본 교토! 여유를 찾아 미리 확인해 볼까요? :)



지금까지 세계 곳곳을 누비는 삼성물산 블로그 대학생 기자단, 삼블리 2기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읽다 보니 지금 당장 여행을 떠나고 싶어집니다. 더운 여름에도 쉬지 않고 움직이는 삼블리의 열정이 부럽기도 한데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2기 공식 블로그 (클릭!) 에서 더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