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알찬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의 모든 것!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7. 9. 15:00

본문


여름방학 활동 추천 1


안녕하세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2기, 삼블리의 생생한 소식을 들려드리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어느덧 7월에 접어들면서 여름방학이 시작됐는데요. 모두 알찬 여름방학을 보내고 계신가요? 삼블리는 여름방학에도 지치지 않고 알찬 정보를 위해 현장탐방과 이곳 저곳! 발로 뛰고 있답니다. 삼블리 공식 블로그(클릭)를 통해서 더욱 자세한 활동을 지켜봐 주세요! >_<


이번 여름방학은 알차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 이라면 이번 포스트를 꼭! 주목해주세요. +_+ 삼블리표 알찬 여름방학 계획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현직 대학생, 삼블리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추천이니 묻지도 말고, 따지지도 말고! 믿으셔도 된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의 모든 것을 소개하겠습니다. 메모 할 준비 되셨죠?




1.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여행을 떠나요~ 모든걸 훌훌 털어버리고!


# 유럽의 낭만 만끽하기, 이탈리아 여행 (By. 유준식 삼블리)

 

여름방학 활동 추천 2


유준식 삼블리는 '해외여행'을 추천했습니다. 군 생활을 마치고, 답답했던 마음을 떨쳐버리기 위해 이탈리아 남부의 ‘포지타노’로 훌~쩍 떠났는데요. 평화롭고 이국적인 이탈리아 남부의 모습을 아직도 잊을 수 없다고 합니다.


다시 한 번 이탈리아 포지타노의 지중해 모습을 머릿속에 새기고 싶다고 하는데요. 이번 여름 방학은 학기 중에 지쳐있을 나에게 재충전으로 이탈리아 ‘포지타노’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떠세요? :)



# 천혜의 자연, 제주도 여행 (By. 박현석 삼블리)

 

여름방학 활동 추천 3


‘해외여행은 나에게 사치다!’ 라는 분들 계시나요? 이런 분들을 위해 박현석 삼블리는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제주도 여행’을 추천했습니다. 특히 제주도는 도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자전거 일주로도 딱! 이라고 하는데요. 화산섬이기 때문에 자전거로 여행하면 제주도 구석구석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전국에서 온 많은 여행객과 친해질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에서 머물 것을 강조했습니다. 서로의 여행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소중한 인연까지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추억과 인연, 두 마리 토끼를 이번 여름방학에 제주도에서 잡아보세요!



이 외에도 속초, 터키, 뉴질랜드 등, 삼블리가 추천하는 '여름방학 때 꼭 가봐야 할 여행지 BEST 15'를 확인해보세요~!

>> 여름방학 때 꼭 가봐야 할 여행지 BEST 15 확인하러가기





2.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청춘만의 특권, 대외활동 


나의 한계를 극복하다, 국토대장정 (By. 류은성 삼블리)

 

여름방학 활동 추천 4


‘국토대장정’을 클리어 한 류은성 삼블리는 대학교를 졸업하기 전까지 해야 할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다고 합니다. 물론 국토대장정은 발바닥에 물집이 잡힐 만큼 힘든 일입니다. 하지만 힘든 경험일 수록 그만큼의 큰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겠죠?


류은성 삼블리는 국토대장정을 통해 인내심과 책임감을 배웠고, 자신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조금만 힘들어도 포기해버리는 분들에겐 인생의 터닝포인트가 될 것 같은데요. 이번 여름방학 때, 한 층 더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 희망을 짓다, 해비타트 봉사 동아리 (By. 배잎푸른 삼블리)

 

여름방학 활동 추천 5


배잎푸른 삼블리는 멋진 건축학도답게 ‘해비타트’ 봉사 활동을 추천했습니다. 해비타트는 열악한 주거환경에 노출된 이웃에게 새로운 집을 지어주거나 고쳐주는 건축봉사활동입니다. 배잎푸른 삼블리는 자신의 작은 재능으로 어려운 이웃의 주거환경이 개선되는 ‘해비타트’에 매료되었다고 합니다.


‘봉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이 목적이지만, 봉사를 통해 오히려 자신을 돌아볼 수 있고, 소중한 인연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방학에는 토익공부, 자격증따기 등 일명 ‘스펙쌓기’에 연연하기 보다 봉사활동을 해보세요! 아주 보람찬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



이 외에도 삼블리가 추천하는 '여름방학 때 꼭 해봐야 할 활동'을 확인해보세요~!

>>대학생 때 꼭 해봐야 하는 활동 확인하러 가기




3.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먹는 것이 남는 것, 먹방 찍기

 

# 시원한 바다를 품은, 물회 (By. 조유진 삼블리)


여름방학 활동 추천 6


통통! 튀는 매력을 자랑하는 조유진 삼블리는 여름방학 몸보신 먹방 0순위로 ‘물회’를 추천했습니다. 멍게, 해삼, 전복, 각종 회가 들어간 물회를 먹으면 시원한 여름 바다를 떠먹는 듯! 온몸이 시원함에 저릴 거랍니다. >_< 이번 여름 영양 만점, 맛은 백만점인 물회로 시원하게 보내세요!



 


# 여름 무더위 잡는, 삼계탕 (By. 박석원 삼블리)


여름방학 활동 추천 7


박석원 삼블리는 여름 삼복 더위에서 구원해줄 보양식, '삼계탕'을 꼽았습니다. 삼계탕 중에서도 그냥 삼계탕이 아닌 상황 한방 삼계탕을 강력 추천했습니다. 상황 한방 삼계탕은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데요. 한방 삼계탕이라고 쓸 것 같다는 편견은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후루룩~ 한 뚝배기 해치우면서 이번 여름 더위를 극복하세요! >_<



이 외에도 삼블리가 추천하는 '여름에 때 꼭 먹어야 할 음식'을 확인해보세요~!

>> 여름 음식 BEST 15 확인하러 가기



지금까지 알려드린 삼블리가 추천하는 대학생 여름방학 계획 리스트! 어떠셨나요? 의미 있는 활동들로 뜨겁게! 더위를 날려줄 음식들로 시원하게!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번 작심삼일로 막을 내리는 계획들, 이번 여름 방학은 욕심은 조금 내려놓아 보는 건 어떨까요?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삼블리가 여러분을 응원할게요. 파이팅! >_<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