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2월 졸업생들을 위한 특별한 졸업 선물 추천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2. 6. 15:56

본문



"빛나는 졸업장을 타신 언니께 꽃다발을 한아름 선사합니다~

물려받은 책으로 공부 잘 하며 우리는 언니 뒤를 따르렵니다!"


2월은 바야흐로 '졸업 시즌'입니다!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에서까지 많은 학생들이 졸업을 하고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는 시기인데요. '졸업'하면 추억으로 남을 졸업식, 그리고 졸업 선물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졸업을 앞둔 지인 혹은 사랑하는 자녀에게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지 아직 고민이신가요? 졸업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추천! 오늘 삼성물산이 일려드릴게요 ^^




졸업 선물 추천 #1 생에 중요한 순간, 추억을 남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 'IT기기'


출처 - pixabay.com



디지털 카메라는 예전부터 IT제품들 중 가장 인기 있는 졸업식 및 입학식 선물로 손꼽힙니다. 학교생활의 추억을 남기는데 편리할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사용될 수 있기에 대학생활을 앞둔 졸업생들에게 인기만점인데요! 최근에는 와이파이를 통해서 스마트폰으로 카메라를 원격조정하거나, 셀프카메라를 찍기에 좋은 자동초점 기능을 지닌 카메라 등 학생들이 선호할만한 좋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출처 - pixabay.com



한편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업자료 및 과제를 인쇄할 일이 많아지게 됩니다.이런 학생들에게 가장 좋은 졸업 선물은 바로 복합기!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 중에는 스캔한 이미지를 이메일로 보내는 기능까지 지닌 제품들이 많아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최근 보이스레코더로 수업 혹은 미팅, 강연 등의 내용을 녹음하며, 학업이나 업무에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따라서 보이스레코더도 취업 혹은 진학, 수험생활을 앞둔 학생들, 사회초년생 모두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또 많은 자료를 담기 위한 대용량 이동식 저장장치휴대용 프린터, 노트북, 헤드폰 등도 졸업 선물로 인기를 누리는 IT제품이라는 사실! 기억해두면 선물결정, 한결 쉽겠죠?!




졸업 선물 추천 #2 새로운 출발을 더욱 빛내줄 '패션' 아이템!


출처 - pixabay.com



손목시계는 예전부터 졸업 선물로 각광받는 아이템입니다. 시계를 선물하는 것은 졸업 후 상급학교를 진학하거나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시간을 잘 지키고 효율적으로 시간활용을 하라는 깊은 의미도 함축하고 있어, 인기 1순위 선물인데요, 특히 남학생의 경우 손목시계가 필수 패션 아이템이기에 졸업 선물로 더없이 좋을 것 같네요. :>



출처 - pixabay.com



졸업 후 사회생활에 첫 발을 내딛는 경우라면 정장을 입을 기회도 자주 있을텐데요, 이럴 경우 이에 어울리는 악세서리들이 좋은 선물이 될 수 있겠지요? ^^ 학생의 티를 벗고 수트 스타일에 잘 어울릴 지갑이나 가방, 혹은 구두 등을 선물해보세요. 혹은 향수나 스킨로션 등도 졸업 선물로 제격입니다. 대학교에 입학할 예비 새내기라면 대학에서 사용할 패션가방도 좋은 아이템!




졸업식 시즌 졸업 선물 추천 #3 문구용품 - '다이어리'부터 '책'까지!


출처 - pixabay.com



졸업선물에는 졸업을 축하하는 한편,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하며 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데 필요한 다이어리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선물을 받을 졸업생의 취향, 성별, 연령 등을 고려하여 다이어리를 선물해보세요!


또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졸업하고 상급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에게는 학업과 관련 아이템들도 좋은 졸업 선물입니다. 정서함양과 기초소양에 도움이 될 문학작품 전집, 전자사전, 공부하는데 필요한 독서대, 필기구세트 등을 선물해 보세요! 선물을 받을 졸업생은 물론, 아이의 부모님까지도 만족시킬 수 있는 일석이조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선물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성과 마음입니다. 선물을 받을 사람이 평소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어떤 것을 필요로 하는지 꼼꼼하게 확인해보세요.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선물은 졸업을 한껏 빛내줄 것입니다. 또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앞둔 졸업생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