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이벤트 당첨자 발표]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우수 팬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6. 3. 19:05

본문

 

 

삼성물산 건설부문을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매일매일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에 방문해주시고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를 표하고자 지난 주 월요일 블로그 우수 팬을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께서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에 열심히 방문하셔서 블로그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댓글도 달아주시고, SNS 공유는 물론, 친구들 태깅까지!! 게다가 방명록에 진심 어린 글들을 적어주셔서 정말 감동이었답니다. :)

 

그 중에서도 정말 진심으로 삼성물산 블로그를 아끼고 사랑해주신 5분을 선정하였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그럼 블로그 우수 팬을 찾아라1 이벤트 참여자 분들 중, 도미노 피자 기프티콘을 받으실 5분을 발표하겠습니다+_+

 

짝짝짝♡

 

* Ctrl + F를 눌러 이름을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명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당첨되신 분들은 6월 8일(토) 까지 당첨자 정보(성함/연락처)를 삼성물산 건설부문 페이스북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 ^

 

 


 

이원만

정춘경

조은진

송희연

윤태환

 


 

 

* 기한 내에 메시지가 도착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되니 꼭! 꼭! 일정에 맞춰서 보내주세요 :)

[메시지 보내기 예시]

- 메시지 제목 :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우수 팬을 찾아라 이벤트] 당첨자

- 이름 :

- 휴대폰 번호 :

- 페이스북 이름(주소)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