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9 삼성물산 건설부문 취업 Talk Show] 취업 코칭 받고 싶은 사람 모두 모여라!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9. 2. 21. 19:08

본문


2019년 상반기 공채 시즌을 앞두고 있는 지금, 여러분은 어떤 준비를 하고 계신가요? 이번 시간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3월 8일 금요일 서울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갤러리에서 진행 될 예정인 취업 Talk Show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취업 Talk Show에서는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직무별 취업 코칭과 취업 Talk, Q&A 시간도 가진다고 하는데요~ 취업 Talk Show에 관심 있는 대학생 및 취준생이라면 누구나 환영! 그 중 행사 참석이 최종적으로 가능한 대학생 및 취준생 100분과 함께 진행 될 예정입니다. 그럼 어떻게 지원하고, 어떤 취업 토크쇼 프로그램이 있는지 자세히 함께 살펴볼까요?




이번 2019 삼성물산 건설부문 취업Talk Show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SNS팬 중 대학생 및 취준생과 함께 진행 될 예정입니다. 건설업에 대한 직무 이해도를 증진시키고, 공채와 인턴 지원 시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기회입니다. 취업 Talk Show는 13시부터 17시까지 서울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갤러리에서 진행 될 예정입니다. 가장 먼저 진행되는 직무별 취업 코칭 프로그램에서는 내가 원하는 직무 담당자와 만나 취업 코칭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직무 담당자는 어떤 일을 하는지 미리 알아보고, 막연했던 직무에 대해 나와 맞는 일인지 더욱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대기를 하면서 기다릴 때,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 될 예정인데요~ 2019 삼성물산 건설부문 취업 Talk Show에서만 찍을 수 있는 특별한 사진 촬영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길 사진도 얻고, 즉석에서 사진도 인화 해 받을 수 있으니 내 차례를 기다리느라 심심할 틈이 없겠죠? 


14시부터 진행되는 직무별 취업 Talk에서는 강의와 함께 질의 응답 시간과 퀴즈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담당자의 자세한 설명이 끝나면, 취준생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한 명쾌한 답변과 함께 앞으로 진행될 캠퍼스 리크루팅 정보도 제공 된다고 하는데요. 참석자뿐만 아니라 동기와 선배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겠죠? 참석한 모든 분들께 소정의 선물을 드리고, 추첨을 통해 5분께는 블루투스 이어폰도 증정 할 예정입니다.


이번 공채 모집이 시작되기 전, 미리 더 준비할 게 무엇인지 알고 싶으신 대학생과 2019 취업 성공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취준생이라면 지금 바로 2019 삼성물산 건설부문 취업 Talk Show에 지원해보세요! 


▶ 일정 : 2019년 3월 8일 금요일 13:00~17:00

▶ 장소 : 서울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갤러리 (3호선 안국역 4번출구)

▶ 참여대상 : 행사 참석이 가능한 대학생 및 취준생 100명

▶ 행사 개요 : 직무별 취업 코칭, 직무별 취업 Talk (직무별 Q&A)

▶ 지원방법 : 네이버 폼 작성 후 신청 ( naver.me/x6Mum35N )

▶ 문의 : 메일로 전달 ( samsung_cnt@naver.com ) or 블로그 게시물 댓글 기입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