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삼성물산 래미안, 캠핑아카데미 등 트렌디한 입주민 체험활동 실시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8. 4. 11. 10:59

본문


- 올해 총 23개 래미안 단지에서 헤스티아 서비스 시행 -


우리나라 대표 아파트 브랜드, 삼성물산 래미안은 입주민들을 위해 헤스티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2005년부터 운영 중인 헤스티아 서비스는 입주 전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입주 후에는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고객만족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아파트부문 NCSI(국가고객만족도조사) 20년 연속 1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대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답니다.


래미안 만의 독특한 고객만족 프로그램인 헤스티아 서비스는 도움마당, 배움마당, 나눔마당의 총 3가지 컨셉으로 운영되는데요!


도움마당은 에어컨 필터 청소, 렌지후드 청소 등 세대 내 불편사항을 해결하는 활동이며, 배움마당은 캠핑아카데미, 미니정원 꾸미기 등 입주민의 취미활동과 관련된 교육 서비스입니다. 또 나눔마당은 입주민 물품 기증, 저소득 국가 아이들의 청결과 위생을 위한 수제비누 만들기 등 입주민과 래미안이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입니다.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캠핑아카데미 교육]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캠핑아카데미 교육]

 

올해는 가족 여가 트렌드 확산에 맞춰 새롭게 ‘캠핑아카데미’라는 이름의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래미안의 캠핑아카데미는 대한캠핑협회와 함께 캠핑장 안전교육, 캠핑 에티켓 등의 이론 교육과 함께 불 만들기 등의 실습을 병행하는 체험형 교육입니다. 우선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에서 시행했는데요! 래미안 부천 중동과 래미안 대치팰리스에서도 이번 달 중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래미안 마포 웰스트림 입주민을 대상으로 한 캠핑아카데미 교육]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래미안은 올해 총 23개 래미안 단지에서 1만 9천여 세대를 대상으로 캠핑아카데미 등 트렌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더 나은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래미안과 헤스티아 서비스, 많이 응원해주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