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5기] 2월 정기모임 현장 스케치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7. 2. 21. 10:59

본문

안녕하세요. 지난 10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5기가 처음 활동을 시작한 후, 벌써 마지막 정기 모임이 다가왔습니다. 5기의 열정적인 활동 덕분에, 시간이 더욱 빨리 흐른 것처럼 느껴지는데요.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1


이번 모임에서는 박정연 건축가님의 특별 강연과 6기 모집을 위한 인터뷰 촬영이 있었습니다. 마지막 정기모임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XD




아름다움에 대하여, 박정연 건축가의 특별 강연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2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3


대학생기자단 4기에 이어 5기에도 박정연 건축가님께서 특별한 강연을 진행해주셨습니다. 대학생기자단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박정연 건축가님께서는 이번 모임에도 흔쾌히 응해주셨는데요. 이번 강연에서는 ‘아름다움’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4


특히, 여러 가지 키워드로 이야기 해 주신 덕에, 대학생기자단들은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해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건축가님께서는 대학생기자단을 위한 깜짝 선물까지 준비해주셨는데요. 많은 것을 배우고 선물까지 받다니, 대학생기자단들에게 정말 유익한 시간이었겠죠? B-)




예비 6기를 위한 한마디, 인터뷰 촬영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5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6


박정연 건축가님의 강연이 끝난 후, 대학생기자단 6기를 위한 인터뷰 촬영이 있었습니다. 카메라 앞에 선 대학생기자단들은 많이 긴장했었는데요.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니 언제 그랬냐는 듯, 6기를 향한 이야기를 멋지게 풀어냈습니다.


대학생기자단들은 그 동안의 삼블리 활동을 정리하며, 진심을 담아 한마디 한마디를 전해주었는데요. 대학생기자단 5기의 인터뷰 영상은 모집 기간 중에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각 채널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B-)




삼블리 활동을 돌아보며, 롤링페이퍼 쓰기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7

삼성물산건설부문_현장스케치_8


한 명씩 인터뷰 촬영을 하면서, 나머지 대학생기자단은 열심히 롤링페이퍼를 썼습니다. 서로에게 편지를 쓰려고 하니, 처음엔 어색해 하고 쑥스러워 했는데요. 하지만 한 줄 한 줄 쓰다 보니, 어느덧 집중하며 롤링페이퍼를 완성했습니다!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대학생기자단 5기의 마지막 정기모임 현장을 전해드렸습니다. 벌써 5기의 마지막이라니 아쉽지만, 2월 27일(월) ~ 3월 12일(일) 대학생기자단 6기 모집이 진행 된다는 사실! 5기에 이어 6기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릴게요! B-)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