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가정의 달, 협력사 근로자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5. 7. 10:31

본문


삼성물산 건설부문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삼성물산은 건설 현장의 협력사 근로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열었습니다!



지난 6일, 삼성물산 안양덕천재개발 현장에서는 안전 우수자 시상식과 함께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가 진행됐습니다. 협력사 근로자 분들께 삼성물산 현장 직원들이 직접 준비한 카네이션과 선물을 전달하였는데요. 그 동안의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던 기회였습니다.



어린이 날엔 삼성물산의 국내 현장에서는, 현장 여건에 따라 근로자 분들의 자녀를 위해 학용품을 선물했고, 다가오는 부부의 날에는 영화티켓 추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가정의 달을 꼼꼼히 챙기는 삼성물산! 짱이죠? >_<




한편 삼성물산은 건설 현장의 상호존중 문화 정착과, 근로자 안전 의식 고취를 위해 5월 한 달 간 ‘근로자 감성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은 이번 캠페인과 함께 `근로자 작업환경 개선 활동`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근로자 분들의 근무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화장실, 편의시설, 휴게시설 등을 정비하고, 현장 별로 실내 화단을 조성하는 등 휴식 공간을 넓혀 근무여건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장 내에 심신이 지친 근로자 분들을 위해 건강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근로자 분들의 마음건강 치료법까지 함께 고민하는 삼성물산입니다. :)



삼성물산은 앞으로도 현장에서 수고하시는 협력사 근로자 분들을 위해 마음건강과 현장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근로자 분들이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작업환경을 조성할 것입니다. 



삼성물산 협력사 근로자 여러분, 모두 감사 드립니다! :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