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설레는 첫 모임 이야기

 


어느 날 도착한 메일 한통,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열어본 메일에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7기의 최종합격 소식이었습니다!! 메일에는 저희의 첫 번째 활동, 바로 “발대식 & 축하 석식”에 대한 안내가 있었는데요, 그 현장을 생생하게 들여다볼까요? :)

 

□ 모임 시간 : 2017년 9월 29일 금요일 오후 1시 30분
□ 모임 장소 : 삼성물산 건설부문 판교사옥 1층 로비
□ 준비물/복장 : 신분증, 단정하고 깔끔한 복장

 

 

 

이번 자리는 ‘삼블리 6기 해단식과 7기의 발대식’ 이 동시 진행됨에 따라 이제 막 활동을 마친 6기 선배님들과 열정 가득한 신입 7기가 함께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판교사옥의 까다로운 보안을 통과해 5층 강당에서 진행되었는데요, 다소 어색하지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발대식이 시작되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소개를 시작으로 앞으로 우리가 하게 될 기자단 활동내용을 삼블리 선배님들이 제작한 재미있는 영상들과 사진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장답사와 건축기행 등 건축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시키는 다양한 활동들을 보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다음 식순으로 6기 수료패 증정최우수 기자 수상식 및 7기 임명장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최우수 기자 3인에게는 생각지도 못한 어마어마한 상품이 주어졌는데요! 저희 7기에게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우기에 충분했습니다 :D

 

자리를 해주신 커뮤니케이션팀 노승만 부사장님께서는 ‘청년들의 열정’을 강조하는 말로 앞으로 우리 7기들의 활동을 독려하는 축하말씀을 전했습니다.

 

 


시상과 더불어 삼블리6기 활동을 마친 느낀 점과 7기에게 해주고 싶은 말을 전하는 짧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사람들, 좋은 인연들을 만나 스스로가 성장할 수 있는 경험으로 다가온 삼블리에 대한 진심어린 조언들과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행사의 마지막 하이라이트로, 앞으로 새로운 이야기들로 채워나갈 삼블리 7기들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게나마 준비한 자기소개로 나를 소개하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었는데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15명의 대학생들이 삼성물산 건설부문이라는 공통의 관심으로 모여 어떤 시너지효과를 만들어낼지 궁금합니다 :)

 

 

 

첫 만남부터 밝은 분위기와 의욕 넘치는 삼블리 7기의 모습이었는데요, 앞으로 더욱 활발한 활동으로 삼성물산 건설부문을 더욱 알리고 유익한 글들로 여러분들을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삼블리 7기 파이팅!! :-)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건설 부문 홈페이지 페이스북 대학생 기자단 블로그 전사 홈페이지 영문 뉴스룸 링크드인 유튜브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