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안전문화 우수사례, 지금 바로 투표해주세요!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7. 10. 10. 11:10

본문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셨나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는 ‘2017 안전문화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출품한 ‘건설회사가 근로자의 말을 가슴 속에 담아두고 곱씹으면 벌어지는 일’이란 우수사례집이 그 주인공인데요! 국내에서 열리는 가장 큰 안전문화 경진대회인 이번 대회의 최종 우승자는 바로, ‘국민투표’로 결정된다고 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회사가 직접 나서서 기존 보호구의 불편함을 해소시키는 기술을 개발한다는 내용을 담은 우수 사례집을 출품했는데요. 근로자 스스로 안전을 챙기는 문화를 형성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특히 건설업을 하고 있는 삼성물산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기에 이번 국민투표가 무척 중요한데요. 안전문화 우수사례 수상을 통해 수주 확대, 기업신인도 향상 등 긍정적인 시너지를 불러올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투표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휴대전화 번호 인증으로 1인 1표를 행사할 수 있는데요. PC나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하게 투표가 가능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안전문화 우수사례 경진대회, 국민투표 참여 방법


1. http://www.2017safetyculture.co.kr 국민투표 바로가기 클릭!


 


2. 총 4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부문당 1곳씩 모두 선택해야 투표 완료 가능

 



3. ‘민간기업’ 부문에서 가장 마지막에 있는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우수사례집 내용 확인하고 선택

 



4. 투표 참여자 정보 입력 후 ‘투표 완료’ 클릭!




지금 바로 '삼성물산 건설부문'에 투표 해주세요!


http://www.2017safetyculture.co.kr/app/vote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