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래미안 블레스티지 현장, 무더위 시켜줄 ‘더위보이’ 납시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8. 2. 11:11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더위보이_1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래미안 블레스티지 현장에 시원한 음료 통을 진 ‘더위보이’가 등장했습니다. ‘더위보이’는 한 여름 온도가 30도를 넘어 설 때면, 변함없이 등장하는데요. 그는 누구일까요? 




근로자를 위한 이벤트, ‘더위보이’

삼성물산건설부문_더위보이_2


‘더위보이’는 야구장에서 맥주통을 지고 맥주를 파는 맥주 보이에서 착안한 이벤트입니다. 무더위에서 작업을 진행 중인 근로자를 직접 찾아 음료를 제공하는 개포 2현장만의 차별화된 이벤트랍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더위보이_3

 

평소 근로자들은 휴식을 취하거나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선 휴게실까지 이동해야 하는데요. ‘더위보이’가 있다면 이러한 번거로움을 덜고 작업 중에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근로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_<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는 삼성물산

삼성물산건설부문_더위보이_4


삼성물산은 한 여름 무더위에 대비해 현장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철저한 기준을 마련하고 적용 중입니다.


특히, 폭염 특보가 발령될 경우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가급적 외부 작업을 줄이고, 실내작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업 중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을 취하도록 하고 식중독과 열사병 예방을 위해 보건 위생 관리를 보다 철저하게 시행하고 있답니다. 


삼성물산은 앞으로도 근로자의 안전을 최우선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 봐주세요~ :-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