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서초우성 1차 래미안 「17년 래미안 입면 디자인」 자연을 품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7. 6. 11:48

본문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17년 래미안 입면 디자인」 개발을 완료했습니다. 내년 분양 될 서초우성 1차래미안에 첫 적용을 할 예정인데요. 「17년 래미안 입면 디자인」 에는 어떤 놀라운 기술이 숨어있을까요?



도심에 자연이 들어오다, 그린 이미지네이션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입면디자인_1


2017년도 래미안 입면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삭막한 도심에 자연을 적극 끌어들였다는 점입니다. 즉, 그린 이미지네이션을 구현하였는데요. 산을 모티브로 한 사선 형태의 마운틴 디자인과 마운틴의 사선의 형태를 픽셀 모양으로 표현했답니다.


또한, 땅의 기운을 강하게 전달할 수 있는 Earth Brown색을 외벽 채색에 적극 사용할 계획인데요. 이러한 멋진 래미안의 모습을 상상해보니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X-D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입면디자인_2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17년 래미안 입면 디자인」을 시작으로 향후 외관 차별화에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적극 도입할 계획입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래미안은 끊임없는 노력과 명품 단지 조성에 힘쓰며 항상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한편,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2018년부터 시행되는 재건축초과이익환수제의 대상이 되지 않도록 서초우성 1차 사업인허가를 서둘러 진행 해 2017년 상반기 중에 착공 및 분양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2017년 만날 수 있는 서초 우성1차 래미안! 많은 기대와 관심 가져주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