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중동 “2015 올해의 인프라 건설사”선정!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12. 3. 13:28

본문


지난 24일, 삼성물산(대표이사 최치훈)은 중동에서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동 유력 건설전문지 “Big Project ME”가 선정한 “2015 올해의 인프라 건설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삼성물산이 중동 건설시장에서 글로벌 건설사로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는 증거아닐까요? 


* Big Project ME 시상식이란?

매년 중동지역에서 건설 및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해 수상을 하는 주요 시상식 중 하나로, 올 해로 3년째를 맞이한 시상식입니다.


이번 시상식은 국제 엔지니어 컨설턴트 및 왕립측량사협회 등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15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회사와 인물들을 선정했는데요. 삼성물산은 UAE원전과 살람지하차도 등, 다수의 프로젝트시공을 통한 중동지역 인프라 구축의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의 인프라 건설사’분야에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D


삼성물산은 세계 최고 빌딩 부르즈 칼리파의 성공적인 건설로 명성을 확고히 하여 중동시장에서 Lusail CP3A 교량, 리야드 메트로 등, 다수의 프로젝트를 뛰어난 품질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동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중동에서의 삼성물산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