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광진구 분양 개시!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3. 31. 15:15

본문

삼성물산이 '2015년 첫 분양지'로 서울 광진구를 선택했습니다.


삼성물산은 3월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의 분양을 시작했는데요.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광진구 자양동 자양 4재정비촉진구역에서 분양하는 총 319가구의 주상복합 아파트로, 삼성물산이 지난 2003년 광진구에서 공급했던 광진 트라팰리스에 이은 두 번째 고급 주거단지가 될 전망입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지하 4층에서 지상 29층까지 2개동이며, 전용면적 59~102㎡의 아파트 264가구와 31~65㎡의 오피스텔 55실로 이루어진 복합단지랍니다. 이중 아파트는 조합원 분을 제외하고 전용면적 84㎡(109가구), 102㎡(20가구)의 129가구, 오피스텔 51실이 일반분양 대상이라고 하네요! 이 일반분양 대부분이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수요자들에게 매력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거환경 개선과 풍부한 인프라 구축


특히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가 들어서는 구의·자양재정비촉진지구는 약 38만여㎡ 부지에 2,700여가구를 건립, 6,600여명의 인구를 수용하는 도심재정비사업입니다. 도시의 정비체계 및 기반시설을 재정비하고 상업, 업무, 문화기능 등의 복합시설을 유치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및 도시환경의 적극적인 개선을 위해 지정된 곳입니다.


또한 일반적인 주거개발지역과 달리 대부분이 인프라와 자족시설로 채워집니다. 현 계획에 의하면 첨단업무복합(7만 4259㎡), 첨단업무지원(3만 8551㎡), 상업업무복합(8만 9073㎡), 주거복합(3만 2121㎡) 등 다양한 시설이 개발되며 공공문화복합시설 및 공원, 광장 등의 공공용지가 15만 1347㎡에 걸쳐 조성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거시설은 일부만 들어서기 때문에 희소가치가 매우 높다고 볼 수 있답니다!



편리한 교통수단 및 문화시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입지여건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지하철 2호선 구의역을 도보 5분 이내에 다닐 수 있고, 지하철 2·7호선 환승역인 건대입구역이 가깝다는 사실! 자양로와 강변북로, 잠실대교, 청담대교 등 도로 접근성은 강남권 출퇴근에 아주 적합합니다!


더불어 남측으로는 뚝섬한강공원, 북측으로는 서울 어린이대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쾌적한 생활환경도 자랑하며 자양초교, 건국대학교 및 사대부속 중·고교 등으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자양동 선호 학군지역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인근으로 스타시티몰,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의 쇼핑시설이 풍부하며, 건국대병원, 광장문화센터, 광진구청, 우체국 등 공공시설 및 병원의 이용도 편리합니다~!^^



실속있는 고급 주거단지,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삼성물산은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가 고급 주거단지 이미지에 걸맞게 내부를 고급화하는 한편, 실속까지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만들 계획입니다. 우선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두 개의 주동을 배치해 각 동간 간섭을 최소화하는 한편, 저층부는 별도의 석재마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합니다. 내부 평면도 가변형 벽체 설계로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변화를 줄 수 있도록 했으며, 지하에는 아파트 세대창고를 갖춰 계절용품이나 레저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래미안의 첨단설계도 돋보입니다. 태양광 발전, 지열 냉난방 시스템 등 공용관리비를 아낄 수 있도록 했으며, 지하주차장에는 소비전력이 적은 LED램프를 사용합니다. 또한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들의 대기전력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라고 하니, 에너지 절감도 스마트한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라고 할 수 있겠죠?^^


이 외에도 문화센터와 피트니스가 지하층이 아닌 지상층에 만들어져 우수한 쾌적성을 자랑하고, 지상 5층에는 아파트 입주민 전용의 어린이 놀이터와 옥상정원, 경로당, 보육시설, 독서실 등 다양한 시설을 만들 예정이어서 실생활에 편의성을 극대화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이런 곳이라면 앞으로의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제대로 영위할 수 있지 않을까요?


국가고객만족도 17년 연속 1위, 이름만으로도 무한 신뢰가 느껴지는 래미안의 프리미어팰리스!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과 강남권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난 광진구 자양동은 주거환경개선의 호재까지 풍부해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답니다! 게다가 광진 트라팰리스 이후 그 일대에 삼성물산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주거단지인 만큼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기대 바라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