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따뜻한 봄에 가볼 만한 ‘봄의 축제와 전시회’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3. 24. 09:09

본문


출처 - pixabay.com


이 왔습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따뜻해지며 여기저기 나들이를 떠나기에 좋은 시기가 왔는데요. 올해 역시 봄을 맞아 곳곳에서 여러 가지 전시회 및 행사들이 펼쳐집니다. 그러면 오늘은 봄에 가보면 좋을 전시회와 행사들을 소개합니다~!




봄의 축제와 전시회 #1 자동차 마니아를 위한 최고의 무대, '2015 서울모터쇼'


출처 - 서울모터쇼 홈페이지


자동차는 많은 사람들에게 꿈의 대상입니다. 매년 새로운 기술과 더욱 발전된 자동차가 쏟아지는 모터쇼는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지는데요. 올해로 10회째를 맞으며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모터쇼로 자리잡은 서울모터쇼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펼쳐집니다. 국내외 유명 자동차업체들의 최신모델과 자동차 관련 신기술 등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또 자동차에 대한 여러 가지 행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의 미래에 대한 컨퍼런스, 자동차와 예술의 만만남인 블리언트 메모리전, 자동차역사 영상존 등 다양한 자리가 가득합니다. 올해도 많은 인파가 몰릴 예정이니 미리미리 예매하고 준비하세요~!


- 2015서울모터쇼 -


ㆍ일시 : 4월 3일(금) ~ 4월 12일(일)

ㆍ장소 :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ㆍ예매 : 바로가기




봄의 축제와 전시회 #2 파란 나라에 펼쳐지는 꽃의 물결 '에버랜드 튤립축제'


국내 최고의 테마파크 에버랜드는 다양한 축제로 유명합니다. 특히 봄에는 '튤립축제'가 펼쳐져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튤립축제가 펼쳐지는 동안 에버랜드 곳곳은 수많은 꽃들로 장식되며 많은 이벤트가 펼쳐지는데요. 밤낮으로 가족, 연인들을 위한 이벤트가 가득합니다.


출처 - 에버랜드 블로그


특히 이번에는 에버랜드에서 튤립축제와 함께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전이 펼쳐집니다. 전세계 곳곳의 살아있는 자연을 담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걸작을 에버랜드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이번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전이 무료라는 사실! 화사한 봄꽃,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에버랜드에서 만들어보세요~! 


- 에버랜드 튤립축제 2015 -


ㆍ일시 : 3월 20일(금) ~ 4월 26일(일)

ㆍ장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

ㆍ홈페이지 : 바로가기 




봄의 전시회 #3 꽃 피는 봄, 꽃피는 마을 '고양국제꽃박람회'


출처 - 고양국제꽃박람회 홈페이지


봄의 상징은 바로 ''입니다. 최근에는 매년 봄 전국 각지에서 많은 꽃과 관련된 축제들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고양시에서 펼쳐지는 고양국제꽃박람회는 대표적인 꽃 축제입니다. 1997년 처음으로 펼쳐진 고양국제꽃박람회에는 지난해까지 총 520만명이 넘는 관광객들이 방문했습니다. 


올해 박람회에서는 35개국 320여개 기관과 단체, 기업 등이 참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꽃과 하훼 관련 전시물들이 대중들에게 공개됩니다. 실내에서는 희귀식물 및 식물과 멀티미디어가 융합된 전시가, 실외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전시 및 여러 참여 행사들이 펼쳐지는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는 일산호수공원에서 펼쳐집니다~!



- 고양국제꽃박람회 2015 -


ㆍ일시 : 4월 24(금) ~ 5월 10일(일)

ㆍ장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ㆍ홈페이지 : 바로가기




따뜻한 봄,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나들이를 떠나보세요. 여기저기 사람들이 붐비는 곳이 많으니 미리 입장권을 예매하거나 교통편과 숙박시설 등 필요한 정보를 알아보시는 것은 필수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