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름휴가를 앞두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짧은 해외/국내 여행지 추천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7. 2. 13:22

본문

어느덧 6월이 마무리 되고, 2014년의 하반기 출발을 알리는 7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무더운 날씨와 연이은 장마소식으로 지치기도 하지만 직장인들의 마음을 사르르 녹여주는 일이 있으니, 바로바로 여름휴가 입니다!! 1년 중 여름휴가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살아왔을 대한민국의 직장인들! 그 동안 하루 이틀의 연차, 월차로 소소한 여행을 즐기셨다면, 이번 여름휴가는 과감하게 시간을 투자하셔서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소개해드리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짧은 해외/국내 여행지 추천'!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해외 추천 여행지

 

모래, 낙타, 사막을 즐길 수 있는 두바이!

 

 

여름휴가는 다른 짧은 연휴에 비해 비교적 시간의 여유가 있으니 해외여행으로 인근 국가가 아닌 조금 더 멀리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요? 이왕이면 우리나라와 문화가 다른 이국적인 국가로 여행을 하는 것이 좋겠죠? 우리나라에서는 만날 수 없는 모래, 낙타 그리고 쏟아지는 별이 있는 두바이를 추천합니다!

 

여름휴가를 맞아 빌딩들이 빽빽한 서울을 벗어나 두바이의 넓게 펼쳐진 사막에서 사막투어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황량한 사막이라고 하기엔 보고 느낄 것이 너무 많은 두바이의 사막! 두바이의 사막투어는 사막을 짚차로 직접 달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눈 앞에 펼쳐지는 끊임 없는 사막을 보며 많은 생각도 할 수 있고 사막에서 자라는 식물들을 보며 감동도 느낄 수 있는 두바이의 사막투어! 운이 좋으면 오아시스도 발견할 수 있다고 하니, 오아시스를 발견하는 행운도 누려보세요~

 

세계 속의 삼성물산 만나기!

 

 

*부르즈 칼리파


두바이에 간다면 꼭 들러야 한다는 부르즈 칼리파! 부르즈 칼리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로도 유명합니다. 삼성물산이 건설한 부르즈 칼리파의 높이는 828m, 160층의 세계 최고층 높이를 자랑하는데요.


유명한 쇼핑센터인 두바이몰과 가까이에 있으며 구시가지와 신시가지에 위치하여 접근성도 좋기 때문에 두바이에 들른다면 부르즈 칼리파를 꼭! 만나보세요^^

 

 

 

세계에서 가장 큰 궁궐을 만날 수 있는 중국!

 

긴 여름휴가를 사용하는 것은 부담스러운 직장인들이나 장기간 여행을 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이동거리를 줄일 수 있는 해외여행지로는 중국을 추천합니다. 넓은 대륙만큼이나 건물 하나도 스케일이 남다른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중국!

 

 

중국의 문화를 가장 잘 드러내는 건축물 중 하나인 자금성은 지상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궁궐인데요. 그 거대한 규모가 마치 도시 속에 또 다른 도시가 있는 것처럼 느껴진다고 합니다. 가까운 나라이지만 하루만 머물러도 우리나라와의 문화차이를 뚜렷하게 느낄 수 있는 중국. 여름휴가를 맞아 새로운 문화를 경험하러 중국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세계 속의 삼성물산 만나기!

 

 

*중국 북경 오피스 개발사업


북경 오피스는 북경 중심업무지구에 위치한 지상 57층 오피스를 건립하는 프로젝트로 2015년 완공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2015년에 완공이 된다면 중국에 삼성물산의 손길이 닿은 건물이 하나 더 생기게 되겠죠? 중국 속의 삼성물산이 우뚝 서는 그 날을 기대해주세요^^

 

 

# 국내 추천 여행지

 

해외 항공권을 구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라면 국내 여행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우리나라 곳곳에 숨겨진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인천 월미도!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서 바다를 즐기고 싶다면 인천 앞바다가 바로 보이는 월미도를 방문해보세요! 월미도는 바다뿐만 아니라 조각상도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놀이기구까지 있으니 지루할 틈이 없겠죠? 인천 월미도를 즐기다 출출해진다면 근처의 차이나타운으로 이동하여 자장면과 탕수육까지 맛볼 수 있으니 하루를 알차게 즐기기에 좋은 여행지입니다. 해외여행을 가지 못했다고 실망하지 말고 바다가 있는 인천 월미도로 발걸음을 옮겨보세요 :)

 

국내에서 삼성물산 만나기!

 

 

*인천대교 


인천국제공항과 서울을 연결하는 국내에서 가장 긴 다리인 인천대교. 삼성물산이 2009년에 완공한 인천대교의 길이는 21.27km로 왕복 6차선 규모에 달합니다.


인천하면 떠오르는 명물 인천대교! 인천대교를 지나게 된다면 사진으로는 느낄 수 없는 강선(鋼線)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세계 최고의 생태도시 서천!

 

출처 : 서천군 문화관광청(http://tour.seocheon.go.kr/)

 

조용함과 여유로움 또, 상쾌한 공기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여행지를 원하신다면 충청남도 서천의 생태체험길을 추천합니다. 서천군을 둘러싸고 있는 생태체험길은 크게 녹색길, 자전거길, 도보여행길로 나뉘어 지는데요. 각 길마다 다른 풍경과 자연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 4대강 중의 하나인 금강의 종점인 금강하구둑과 철새들의 낙원 금강의 아름다운 자연생태를 체험할 수 있는 조류생태전시관,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신성리 갈대밭까지! 이번 여름에는 푸르른 자연을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요?

 

국내에서 삼성물산 만나기

 

 

*국립 생태 체험관


삼성물산이 시공한 국립 생태 체험관은 충청남도 서천군에 위치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생태 온실입니다. 국가 미래를 담보할 세계적 수준의 생태, 환경 중심시설로 99만8000㎡ 면적에 멸종위기종 센터 등 연구교육시설과 생태체험관 등 전시 체험시설 그리고 초식동물 방목원과 조류 관찰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건축과정 중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함은 물론 자연채광과 같은 친환경 건축 기술, 태양광, 태양열, 지열 등의 신재생 에너지기술을 도입하였습니다.


세계 최대의 생태도시 서천의 국립 생태 체험관에서 여름휴가와 함께 아이들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 줄 수 있는 교육적 효과까지! 일석이조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 

 

지금까지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내기 위한 해외,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또 해외, 국내 속에 숨겨진 삼성물산의 손길들도 놓치지 말고 기억해주세요! 이제 곧 시작 될 여름휴가 시즌, 꼭 여행을 가지 않더라도 지쳤던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길 바랄게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