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메리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를 200% 즐기는 법!

Life Builder/생활 플러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4. 12. 24. 11:41

본문



하루 앞으로 다가온 12월 25일 크리스마스! 곳곳에 성탄절을 맞이 하는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크리스마스에는 데이트를 하기 위해 나서는 연인들, 추억을 만들려는 가족들로 거리가 붐비는데요. 크리스마스를 따듯하고 아름답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 주목하세요~! 이번 크리스마스에 가기 좋은 곳, 하기 좋은 활동을 소개합니다 ^^




크리스마스를 200% 즐기는 법 #1 가까운 축제를 찾아서 -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지역 크리스마스 축제!


출처 - 부산 크리스마스 문화축제 홈페이지 캡처



크리스마스에는 뭐니 뭐니 해도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나선 연인들로 거리가 북적이기 마련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축제 현장을 찾는 것은 어떨까요? 최근에는 여러 지방자치단체나 기관들이 크리스마스 축제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부산 광복동거리에서 펼쳐지는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가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 축제 기간인 12월 한 달간 부산 광복동 거리와 부산역 일대가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되는데요. 여러 문화 공연들과 참여 프로그램이 가득하고, 연인끼리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부산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크리스마스에 연인과 함께 광복동에서 펼쳐지는 축제 현장을 잊지 마세요~!


출처 - 위키미디어



한편 서울 신촌에서도 지난 해에 이어 또 다시 크리스마스 축제가 펼쳐집니다. 서울 서대문구에서 주최하는 '2014 크리스마스 거리 축제'가 바로 그것입니다! 이번 축제는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펼쳐지는데요. 지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것에 이어 올해는 더욱 규모가 커지고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신촌역부터 연세대학교까지 거리의 차량이 통제되며 인기가수와 DJ, 비보이들의 공연, 프리허그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집니다. 연인과 함께, 젊음의 거리 신촌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 채울 2014 크리스마스 거리 축제를 찾아가 보세요~!




크리스마스를 200% 즐기는 법 #2 멀리 떠나는 특별한 여행 - 기차여행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출처 - 코레일관광개발 홈페이지 캡처



최근 몇 년 전부터 많은 기차여행 상품들이 출시되어 연인들,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기차 여행상품들이 풍성합니다. 부산 야경투어, 태종대, 남이섬, 보성녹차밭 등 연인들이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를 특별하게 꾸며진 테마열차를 타고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온라인 상에서 이런 여행정보를 공유하고, 관련상품들에 대한 후기를 남기는 분들도 많으니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죠.


패키지 형태로 준비된 여러 기차 여행 상품들 중에는 겨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덕유산, 지리산 등 전국의 여러 산으로 떠나는 눈꽃열차, 간절곶, 외도 등으로 떠나는 신년해돋이열차 등이 좋은 예! 이 밖에도 부모님들의 효도관광으로 좋은 온천, 휴양림 코스는 등 크리스마스를 맞아 가족 혹은 연인과 달달한 추억을 만들기 좋은 기차여행 상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 크리스마스 기차 여행 -


1) 부산야경투어 : 자세히보

2) 남이섬 당일 투어 : 자세히보기

3) 부산 감천마을 & 태종대 : 자세히보기

4) 백두대간 강원도 힐링 코스 : 자세히보기

5) 보령녹차밭 대나무숲 코스 : 자세히보기 

6) 분천 산타마을 투어 : 자세히보기




크리스마스를 20% 즐기는 법 #3 따뜻한 집안에서 보내기 -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크리스마스가 되면 제과점과 빵집 등에서 케이크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족 혹은 연인과 케이크를 나눠먹으며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고, 한 해를 돌아보는 시간을 갖곤 하죠. 시중에서 판매하는 케이크가 아닌, 직접 케이크를 만들어 먹으면서 더 특별한 추억을 쌓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출처 - pixabay.com



조리법을 모르거나 혹은 재료를 어디에서, 무엇을 사야 하는지 등을 몰라 고민이시라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최근에는 이런 분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는 케이크 만들기 세트가 시중에서 판매됩니다. ^^ 큰 케이크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작은 머핀 케이크 만들기 세트, 오븐 없이 만들 수 있는 케이크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동영상으로 보는 케이크 만들기 강좌( 바로가기1 / 바로가기2 / 바로가기3 )들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크리스마스를 200% 즐기는 법 #4 화려한 크리스마스가 준비된 테마파크로~! -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최고의 장소, 테마파크


출처 - 에버랜드 홈페이지 캡처



테마파크들은 예전부터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각종 공휴일, 국경일 등을 맞아 여러 가지 이벤트와 사은품 등을 푸짐하게 준비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에버랜드 역시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13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매직트리'와 다양한 테마의 이색 크리스마스 트리들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트리 스트리트' 등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자아냅니다~!


에버랜드는 특히 연인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들로 가득해 많은 인기를 누리는데요. 로맨틱 에비뉴와 장미성은 화려한 조명들이 빛나며 연인들이 함께 거닐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또 이런 로맨틱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러브랜턴 트리, 로맨틱 데이트 스냅, 로맨틱 일러스트 등 다양한 데이트 프로그램(자세히보기)을 제공한다는 사실 참고하세요~!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퍼레이드와 T익스프레스, 허리케인 등 다양한 놀이기구, 테마가 있는 동물원 주토피아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역시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아름답고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한 계획을 많이 세우고 계시죠? 모두 꼼꼼하게 계획을 세워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랫동안 만나기 힘든 지인들에게 연락해 안부를 묻거나, 크리스마스 카드를 써서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아울러 추운 겨울을 맞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까지 돌아보는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랍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