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운영원칙

삼성물산건설부문 2012. 3. 22. 01:23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Global blueprint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Global blueprint는 삼성물산 건설부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과 좀 더 친밀하게 대화하고,
보다 깊이 회사 소식을 알려 드리며, 삼성물산의 글로벌 역량을 보여드리는 공식 기업 블로그 입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Global blueprint를 방문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고 활발하고 투명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기업블로그 내용 안내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Global blueprint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Trusted Builder

[뉴스]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대외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소식, 분양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회사 이야기]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현장 이야기, 기업 문화, 임직원 인터뷰 등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 Story Builder

[쉽게 배우는 건설] 건설을 쉽고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흥미로운 건설 콘텐츠를 게재합니다.

[건축탐사이야기] 각국의 특색있는 도시와 건축물을 소개하는 탐방기로 채워집니다.

 

■ Life Builder

[생활 속 안전] 생활안전을 위한 팁과 사고를 예방하는 수칙을 아실 수 있습니다.

[플러스 백서]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문화/트렌드 콘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기업블로그 이용 안내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는 개인의 사생활과 기업 이미지 보호를 위해 몇 가지 원칙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온라인 상에서 '복제','배포','전송' 등이 가능하며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 사용자는 블로그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개인적인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게시물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조건을 따라야 합니다.

 

 - 개인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출처와 원작자를 반드시 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원작을 마음대로 개작, 변형 또는 가공할 수 없습니다.

 - 해당 게시물을 영리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블로그 주제와 부함되지 않는 광고성 스팸, 욕설, 외설적인 코멘트, 무분별하고 근거없는 비방이나
인신공격의 경우 블로그 운영 정책과 기업 이미지 보호를 위해 사전 알림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주택관련 고객 A/S(Warranty)나 관련 코멘트는 래미안 홈페이지(http://www.raemian.co.kr) 및
고객서비스센터(☎1588-3588)에서 보다 상세히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용 페이지 및 서비스센터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Global blueprint는 관련 사이트나 타 블로그처럼 삼성물산 건설부문의 자사 정책에 보호 받지 않는 곳의 웹 사이트 링크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블로그의 어떠한 정보, 공시 또는 광고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블로그 상의 기밀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사용자가 회사 기밀사항과 관련해서
블로그 상에서 겪을 수 있는 어떠한 피해에 대해서도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분들께서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Global blueprint를 읽고, 보다 적극적으로 대화에 참여해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만약 블로그 운영상의 에러가 발견되거나 제안사항 및 개인정보 처리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운영팀(hongboteam@samsung.com)으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상기 정책은 시간 경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책이 변경될 시 변경된 날짜를 페이지 하단에 게재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 Global blueprint에 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업데이트: 2017.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