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5기]래미안 갤러리에 방문한 삼블리, 완벽한 래미안에 취하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11. 28. 11:55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1


안녕하세요. 11월 첫 정기모임(클릭)에 이어, 삼블리 5기는 현대적인 주거문화를 만날 수 있는 래미안 갤러리에 방문했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한 명도 빠짐없이 함께 한 이번 현장 탐방! 래미안 갤러리를 만난 삼블리 5기는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정도로 감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럼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두근두근! 래미안 갤러리와의 첫 만남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2

 

래미안 갤러리에 도착하자 곡선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외관이 삼블리 5기를 반겨주었습니다. 한국적이면서도 세련된 외관을 보며 삼블리 5기는 눈을 떼지 못했는데요. 추운 날씨에 안으로 들어갈 생각도 없이 이 곳 저 곳 사진을 찍는 모습을 보니, 벌써 능숙한 기자단의 모습을 갖춘 듯 합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3


래미안 갤러리에 입장하자 직원분들이 삼블리 5기를 반겨주었습니다. 기념 촬영을 마친 삼블리 5기는 본격적인 탐방을 위해 래미안 스타일관으로 향했는데요. 그 곳에선 무엇이 삼블리를 기다리고 있었을까요?




래미안의 예술적인 주거 문화, 스타일관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4

 

래미안 스타일관에서는 래미안의 주거 문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래미안 스타일관은 34평형과 54평형의 견본주택을 전시하고 있는데요. 34평형에서는 현재 래미안의 주거 문화를, 54평형에서는 미래지향적인 래미안 주거문화를 볼 수 있습니다! 스타일관에 입장하기 전부터 열심히 필기를 하는 삼블리 5기의 모습, 정말 기특하죠?



(1) 34평형 모델하우스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5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6


34평형 스타일관에 들어서자, 삼블리 5기는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이 곳은 유아 자녀를 둔 부부를 위해 만든 모델하우스로 아이와 부모를 위한 배려가 담겨있는데요. 여러 첨단 기술과 넓어 보이는 공간 활용 등을 보며, 삼블리 5기는 살기 좋은 집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B-)



(2) 54평형 모델하우스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7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8


34평형 모델하우스에 이어 삼블리 5기는 래미안의 미래 주거 문화를 느낄 수 있는 54평형 모델하우스로 향했습니다. 웨어러블 기기로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고, 어플리케이션으로 집안을 통제할 수 있는 등 래미안의 첨단 시스템을 만날 수 있는 54평형 스타일관! 이 곳에서 삼블리 5기는 꿈에 그리던 집을 만났다며 신선한 충격을 받았답니다. :D  




예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홀과 고객 라운지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9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10


래미안 갤러리를 둘러본 삼블리 5기는 고객 라운지에서 현장 탐방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고객라운지와 내부 홀은 여러 예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래미안 주거문화 외에도 다양한 예술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래미안 갤러리에 삼블리 5기는 다시 한 번 감탄했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래미안갤러리_11


래미안의 주거 문화를 온 몸으로 체험한 삼블리 5기!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도 그들은 래미안의 이야기로 가득했는데요. 빼곡하게 적힌 노트를 보며, 추위도 날려버릴 뜨거운 그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XD


*삼블리 5기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삼성물산 건설부문 대학생기자단 공식 블로그(클릭)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