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추석연휴, 해외 현장에 가족의 사랑을 전합니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9. 12. 14:00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추석깜짝선물_1


“여보, 이렇게나마 아쉬움을 전해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야 돼요!”


추석 연휴를 한 주 앞둔 지난 6일, 카타르 담수발전 프로젝트 건설현장에서 근무하는 이승준 대리 앞으로 뜻 밖의 선물이 도착했습니다. 바로 이승준 대리의 아내와 아이가 직접 휴대폰으로 촬영한 영상편지인데요. 


삼성물산은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약 3개월간 사우디아라비아, 카타르, 알제리 등 해외 발전 플렌트 건설 현장을 찾아 임직원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XD


삼성물산건설부문_추석깜짝선물_2


특히, 해외 현장 중에서도 주요 도시에서 멀리 떨어져있고, 사막과 같이 열악한 환경에서 진행되고 있는 건설현장을 선정해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현지에서 쉽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한국의 먹거리와 본사 동료들의 격려 손 편지, 가족들의 깜짝 영상 등을 전달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추석깜짝선물_3


깜짝 선물을 받은 현장 직원들은 오랜만에 보는 가족들과 동료들의 모습을 보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는데요. 삼성물산 카타르 담수발전 프로젝트 건설현장의 장재혁 사원은 “일하느라 서로 얼굴 보며 웃을 일이 많지 않았는데, 이렇게 한 자리에 모여 동료들의 가족이 보낸 영상을 보며 웃을 수 있어서 행복했다. 기분 좋은 선물을 받은 것 같아 더 열심히 업무에 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추석깜짝선물_4


이외에도 삼성물산은 현장의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는데요. 특히 전문 심리 상담가와 함께 해외 현장에서의 스트레스, 일상의 어려움 등을 나누는 전문 심리 상담도 진행했답니다! XD


삼성물산건설부문_추석깜짝선물_5


명절 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 일하는 해외 건설현장 직원 분들과 그 들의 수고를 잊지 않은 삼성물산을 보며, 진정한 TRUSTED BUILDER의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B-)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