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파트 분양 트랜드] 숲세권을 향한 특급 사랑, 이제는 조경프리미엄 아파트!

Story Builder/쉽게 배우는 건설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8. 8. 09:01

본문

여러분은 집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가요? 가정의 환경에 따라 또 성향에 따라 집을 고를 때 중요하게 여기는 것들은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많은 고려사항 중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이 있다면 ‘역세권’을 뺄 수가 없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숲세권아파트_1


하지만, 최근 분양 현장에서 역세권보다 더 많이 입에 오르내리는 ‘숲세권’이라는 단어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숲세권 아파트에 대한 이야기와 이에 딱 알맞은 조경 프리미엄 아파트인 래미안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해볼까요? :D




떠오르는 아파트 분양 트렌드! ‘숲세권’이란?

삼성물산건설부문_숲세권아파트_2


‘숲세권’은 아파트 내에 혹은 주변에 숲이나 공원 같은 조경 시설물이 있는 단지를 의미하는 신조어 입니다. 최근 거주자들의 주거 편의성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 환경이 중요해지면서, ‘숲세권’이라는 신조어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서울 연남동의 일명 ‘연트럴파크’라 불리는 경의선 숲길에 가보신 적 있나요? 경의선 숲길이 조성된 이후 그 주변 아파트의 시세가 3,000만~6,000만 정도 올랐다고 하는데요. 숲세권 아파트에 대한 높은 인기가 느껴지시나요?




조경 프리미엄 아파트의 등장

삼성물산건설부문_숲세권아파트_3


이렇게 숲세권이 떠오르면서 신축 아파트들도 각자의 조경 프리미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조경 프리미엄을 강조하는 숲세권 아파트들의 분양 성적 또한 좋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간혹 신축 아파트를 홍보할 때 ‘숲세권’이라는 문구를 억지로 끼워 넣어 분양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꼼꼼히 따져보는 자세가 필요하답니다.




삼성물산 래미안만의 새로운 조경 프리미엄! 래미안 가든 스타일

삼성물산건설부문_숲세권아파트_4


삼성물산 래미안은 입주자들의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해 래미안만의 특화된 조경 스타일인 래미안 가든 스타일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중앙 광장이나 숲 같이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조경 시설을 물론, 아파트 동 별로 정원을 만들어 입주자들이 아늑하게 쉴 수 있게 했는데요. 덕분에 입주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답니다.

 

지난 6월 입주를 시작한 서울 잠원동의 래미안 신 반포 팰리스를 시작으로 래미안 서초 에스티지, 래미안 장전 등에 적용 될 예정인데요. 그야말로 조경 프리미엄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는 래미안 가든 스타일! 정말 멋지지 않나요? :D


* 래미안 가든 스타일이 궁금하시다면?

>> http://samsungblueprint.tistory.com/868(클릭)




지금까지 삼성물산 건설부문에서는 숲세권 아파트와 조경 프리미엄 아파트의 선두주자 래미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숲세권에 대한 엄청난 관심과 이보다 한 발자국 더 앞서간 래미안의 조경프리미엄! 입주자들을 끊임 없이 생각하고 배려하는 래미안의 모습이 정말 대단하네요. X-D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