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파트 분양 트렌드] 가족형 아파트 커뮤니티, 살기 좋은 아파트의 기준이 되다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5. 6. 09:00

본문

패션에도 유행이 있듯이 아파트에도 유행이 있다는 사실! 혹시 아셨나요? 아파트구조(클릭)부터 스마트 홈 시스템(클릭) 까지! 그 동안 삼성물산 건설부문 블로그에서는 시대에 맞게 변화하고 있는 아파트 트렌드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번 삼성물산 건설부문 포스트에서는 최근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가족 특화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가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어떻게 아파트 트렌드로 떠올랐는지, 그리고 최신 트렌드에 맞춰 올 5월에 분양을 시작하는 삼성물산 래미안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D

 

 

가족특화 아파트 커뮤니티 인기, 그 비결은?

삼성물산건설부문_아파트분양트랜드1


먼저 가족특화 아파트 커뮤니티가 왜 인기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마이베이비’등 육아 관련 예능 프로그램이 인기리에 방영 되면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하는 시간이 얼마나 중요한지, 또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수많은 부모님들은 조금이라도 아이와 놀아주고, 같이 있으려고 하는데요. 맞벌이 가정 500만 시대에서 가정과 일을 병행하기엔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아파트분양트랜드2


이러한 상황에서 주목 받게 된 것이 바로 가족 특화형 아파트 커뮤니티입니다. 가족 특화형 아파트 커뮤니티는 말 그대로, 산책로부터 공원, 수영장 등 단지 내에서 가족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아파트를 의미합니다.

 

아파트 내 갖춰진 가족 특화형 커뮤니티 덕분에 부모님들은 멀리 나가지 않아도 아이와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최근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떠오르고 있는 Hot! 트렌드가 된 것이랍니다.  B-)



2015년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 시상식에서 종합 대상을 수상한 삼성물산의 래미안이 아파트 트렌드에 뒤쳐지진 않겠죠?

 

2016년 5월 분양 중인 래미안 블레스티지, 래미안 루체하임, 그리고 래미안 센트럴스위트 단지는 가족형 아파트 커뮤니티 시설을 탄탄하게 갖추었는데요. 이 3개의 단지가 어떤 커뮤니티 시설로 구성되어 있는지 천천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축복받은 아파트, 래미안 블레스티지

삼성물산건설부문_아파트분양트랜드3


래미안 블레스티지는 블레스(Bless, 축복)와 프레스티지(Prestige, 특권)의 합성어로 ‘축복 받은 특권의 단지’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래미안 블레스티지에는 입주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6개의 테마 정원(워터가든, 포레스트 가든, 맘스 가든, 힐링 가든, 키친 가든, 뮤직 가든)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_+

 

또한 수영장, 사우나, 실내골프 등의 운동시설뿐만 아니라 보육시설, 그리고 도서관, 경로당까지! 다양한 서비스의 커뮤니티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단지 곳곳에 조성된 커뮤니티 시설의 규모만 8,000 ㎡이나 된다고 합니다. 이름 그대로 축복받은 아파트라고 할 수 있겠네요!

 

* 더 자세한 ‘래미안 블레스티지’ 소식 보러 가기
>> http://www.raemian.co.kr/sales/gaepojugong

 

 

편리함으로 무장한, 래미안 루체하임

삼성물산건설부문_아파트분양트랜드4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삼성물산의 래미안은 바로 래미안 루체하임입니다. 개포지구에 위치한 루체하임에는 주변에 양재천이 흐르고 여러 공원이 있어 매우 쾌적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또한 여러 체육시설이 조성되어 있어 다양한 여가 활동이 가능하다고도 하니 정말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겠죠? 근처에는 삼성서울병원이 위치해 있고 강남을 대표하는 우수한 교육 환경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래미안 루체하임의 편리함은 끝이 어딜까요?

 

* 더 자세한 ‘래미안 루체하임’ 소식 보러 가기
>>
http://raemian.co.kr/sales/ilwon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스타일! 래미안 센트럴스위트

삼성물산건설부문_아파트분양트랜드5

출처: raemian.co.kr


마지막으로 조용하고 여유롭지만 럭셔리한 래미안 과천 센트럴스위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래미안 센트럴스위트는 단지 내 공원이 인접한 중앙공원, 양재천과 연결되어 있어 가족과 함께 산책하기 딱 좋답니다.

 

서울대공원, 문원 체육공원도 인접해있어 일상 속에서 여가생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래미안 과천 센트럴스위트에서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이 보다 풍족해 지겠죠?

 

이외에도 국립 현대 미술관, 국립 과천 과학관 등 풍부한 문화생활도 가능하고 과천 시청, 과천 소방서, 과천 경찰서, 이마트 등! 생활 편의시설 역시 인접해 있다고 하니 센트럴스위트에서 북유럽의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것만 같네요~

 

* 더 자세한 ‘래미안 센트럴스위트’ 소식 보러 가기
>> http://www.raemian.co.kr/sales/gwacheon

 

 


이번 포스트에서는 아파트 트렌드로 떠오른 가족 특화 아파트 커뮤니티 정보와 이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있는 삼성물산 래미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많은 분들이 아파트 단지 내에서 가족과 함께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요. 상상만으로도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이제 ‘이불 밖은 위험해!’가 아닌, ‘아파트 밖은 너무 위험해’라는 말이 더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_<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