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2016년 동남아시아서 1조 3700억 수주 달성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3. 23. 11:20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동남아시아_1


삼성물산 건설부문이 2016년 들어 동남아 시장에서만! 연이어 총 3건의 프로젝트를 수주했습니다! 이 3건의 프로젝트는 총 1조 3700억원의 규모로 더욱 주목 받고 있는데요. 


▲지난 2월에 3880억원의 규모 싱가포르 주법원 공사와 ▲2450억원 규모의 말레이시아 사푸라 오피스 빌딩 공사, 그리고 ▲지난 18일에는 싱가포르에서 7370억원 규모의 지하철 톰슨라인 T313구간 공사를 연이어 수주했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동남아시아_2

▲ 말레이시아 HQ 오피스 빌딩


싱가포르 주법원은 지상 178m 높이의 공공건물로, 도심지 랜드마크성 빌딩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의 사푸라 오피스 빌딩은 지상 54층의 초고층 복합개발 시설로 부르즈칼리파, 페트로나스트윈타워 등의 초고층 건설 역량 등을 인정받아 수주에 성공했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동남아시아_3


마지막으로, 싱가포르 지하철 T313구간 공사는 싱가포르 동남부 시린지역(Xilin Avenue)에 1200m의 지하터널 및 정거장 1개소를 건설하는 프로젝트로, 공사 지역 위쪽에 위치한 하천을 이설해야하고, 2개의 신규 지하철 라인 및 차량기지를 연결해야하는 고난도 프로젝트입니다.


삼성물산은 싱가포르에서 7건의 지하철 공사와 2건의 지하고속도로를 건설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공사계획과 설계 등을 발주처에 제시해 그 능력을 인정 받아 지하철 수주에 성공했답니다!


삼성물산은 ‘경쟁력 있는 시장에서 양질의 프로젝트에 집중한다’라는 전략에 따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철저한 현지화와 차별화된 역량을 통해 입지와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뛰어난 품질철저한 안전 관리 등을 통해 발주처로부터 신뢰를 얻어 빌딩, 지하철 등 다양한 상품의 반복 수주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은 현재 동남아시아에서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등, 총 6개 국가에서 초고층 빌딩과 발전 플랜트, 지하철 등 전략상품을 중심으로 총 32건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으며 금액으로도 10조 1000억원에 달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삼성물산은 앞으로도 전략 시장 중심의 철저한 현지화고객 신뢰를 높여 양질의 프로젝트를 수주해 지속적인 성장을 실현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응원해주세요! >_<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