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스웨덴 의회 미정위원회 래미안 갤러리 방문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6. 2. 17. 09:00

본문

삼성물산건설부문_스웨덴의회 미정위원회방한단_1


지난 2월 16일! 스웨덴 의회 민정위원회 위원 및 안 회그룬드 주한스웨덴대사 등 12명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문정동 래미안 갤러리를 방문했습니다! :D


스웨덴 의회 민정위원회는 한국 주택정책 및 법률, 건설 및 도시개발사업 사례 연구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는데요. 특히 최신 주택 스타일과 주거문화, 그리고 트렌드를 체험하기위해 주택문화관인 래미안 갤러리를 찾았다고 합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스웨덴의회 미정위원회방한단_2


이 날 스웨덴 의회 민정위원회 위원들과 주한스웨덴대사는 삼성물산 건설사업 및 래미안 소개, 주요 주택 프로젝트에 관한 질의 응답 시간을 갖고, 래미안 철학이 담긴 최첨단 주거공간인 스타일관을 둘러 보았습니다!


삼성물산건설부문_스웨덴의회 미정위원회방한단_3

삼성물산건설부문_스웨덴의회 미정위원회방한단_4


삼성물산 래미안은 생활을 편리하게 해주는 최첨단 시스템과 주거환경 등을 소개하며 실제 구현되는 과정을 선보였는데요. 스웨덴 민정위원회 방한단은 특히 조명, 전력 등을 원격으로 제어 할 수 있는 홈 오토매틱 시스템(HAS:Home Automatic System)이 적용된 공간을 비롯해 건강을 체크할 수 있는 욕실 시스템, 가변형 공간 등에 깊은 관심을 나타냈습니다.


이날 함께 한 카롤린 쉬베르 민정위원장은 “래미안이 추구하는 첨단주거 기술, 에너지를 절약하는 시스템 등 미래지향적 주거 문화가 매우 흥미롭고 인상적이었다”고 평했습니다.


삼성물산 래미안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의 주택 트렌드의 기준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 드릴게요~ >_<



함께 보면 좋은 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