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물산] 새로운 출발, 뉴 삼성물산 공식 출범식 개최

Trusted Builder/회사 이야기

by 삼성물산건설부문 2015. 9. 2. 15:43

본문



“새로운 삼성물산이 시작됩니다.”



2015년 9월 2일, 삼성물산이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다목적홀에서 최치훈 사장, 윤주화 사장, 김신 사장, 김봉영 사장 등 4개 사업부문 CEO와 4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출발을 위한 공식 출범식을 가졌습니다! :D 


최치훈 사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합병을 통해 성장성과 안정성을 갖춘 균형있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구축했고, 바이오를 포함한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함으로써 초일류 기업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딨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임직원 모두 한 방향으로 혼신의 힘을 모아 시너지를 창출하고, 기업 가치를 더욱 높이는 한편 주주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해 투명하고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열과 성을 다하자”고 강조했습니다.



뉴삼성물산공식출범식_2


삼성물산은 출범식에 앞서 가진 이사회에서 대표이사 선임과 이사 업무 위촉 등의 건을 의결했는데요. 주주권익 보호를 위한 거버넌스 위원회와 주주와의 소통 강화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CSR위원회를 설치하기로 의결했습니다.


거버넌스 위원회는 사외이사 3명과 외부전문가 3명 등 총 6명으로 구성되며, CSR위원회는 리조트/건설부문 김봉영 사장과 사외이사3명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출발의 첫 발걸음을 내딛은 삼성물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